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영원아웃도어 레드페이스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영원아웃도어 레드페이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빈폴, 바이크 위 바이크 캠페인 진행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브랜드 빈폴(BEANPOLE)이 지속 가능성의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는 차원에서 진정성 있는 CSR 활동을 기획해 소비자들과 소통에 나섰다. 빈폴은 브랜드 상징인 ‘자전거’를 활용한 캠페인을 기획, 도시에 버려진 자전거를 업사이클링해 섬마을에 기부하는 ‘바이크 위 라이크(Bike we like)’ 캠페인을 진행한다.

◇ 노스페이스, 서머 레저슈즈 신제품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기능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여름철 필수 아이템 ‘서머 레저슈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노스페이스 ‘서머 레저슈즈’는 노스페이스만의 엑스트라 폼 플러스(XTRA FORM+)를 적용한 미드솔 설계를 통해 쿠션감을 향상시키고 발의 피로도를 줄였다.

◇ 레드페이스, 브리즈 필드 팬츠 출시

레드페이스는 쾌적한 착용감과 쿨지수를 높이는 클래식 브라이트 컬러를 적용한 ‘브리즈 필드 팬츠’를 출시한다. 레드페이스는 올 여름 패션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클래식 브라이트 컬러를 아웃도어 팬츠에 적용해 여름철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패션에 쾌적함과 동시에 쿨지수를 높이는 청량감을 더했다.

◇ 좋은사람들, 똑똑한 위생팬티 시즌2 출시

좋은사람들이 흡수력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똑똑한 위생팬티 시즌2’를 출시한다. 똑똑한 위생팬티는 좋은사람들이 여성들을 위해 개발한 고기능성 위생팬티로, 흡수·방수·건조·소취 등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흡수패드와 샘방지 가드가 일체형으로 제작돼 분비물을 흡수해주며, KC안전마크와 국가 공인 시험 연구기관 인증을 받았다.

◇ 스튜디오 톰보이, 특별 협업 라인 출시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올 여름 다양한 전문 브랜드와 함께 특별 협업 라인을 출시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시즌별로 국내 패션·잡화 브랜드와 협업해 일부 제품을 선보여왔는데, 이번 시즌에는 의류부터 가방,슈즈, 주얼리에 이르기까지 한번에 네 가지 분야의 멀티 협업 컬렉션을 기획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