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리따움 비욘드 코스모코스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리따움 비욘드 코스모코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아리따움, 6월 멤버십 데이 ‘육탄 세일’
아리따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리따움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오는 9일까지 미용 전 단계(클렌징, 토너, 보습, 선, 페이스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를 아우르는 멤버십 데이 ‘육탄 세일’을 실시한다. 각 단계에 알맞은 제품을 추천하고,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몰과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욘드, 버베나 라인 4종


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2018 올해의 향’을 담은 버베나 라인 바디 및 헤어 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저자극 세정성분과 풍성한 거품이 특징인 샤워 젤, 상쾌한 잔향이 기분까지 밝게 해주는 바디 에멀전, 싱그러운 향기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바디 미스트, 기름진 두피와 모발을 산뜻하게 세정하고 깔끔하게 케어해주는 약산성 샴푸다.

◇코스모코스, ‘메이드 인 헤븐’ 자선바자회 협찬


코스모코스는 션, 정혜영 부부와 한국 컴패션이 함께 개최하는 자선바자회 ‘메이드 인 헤븐’에 비프루브 제품을 협찬했다고 7일 밝혔다. 자선바자회에서는 코스모코스를 비롯한 100여개 브랜드의 제품과 션이 모은 운동화, 의류, 선글라스 등이 판매됐다. 수익금 5600만원은 우간다 컴패션 어린이들을 위한 다목적 강당 건축 등에 쓰일 예정이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라인 3종


일리윤은 ‘컴포트 레스트 라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웃도어 미스트’는 스프레이 타입의 바디 미스트 제품이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릴리프 밤’은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가 있다. ‘일리윤 컴포트 룸 스프레이’는 스프레이 타입의 방향제다. 모든 제품에 레몬그라스 향이 함유됐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등 8가지 성분은 사용하지 않았다.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일본 진출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가 일본의 양대 홈쇼핑 채널 중 하나인 QVC 홈쇼핑을 통해 일본에 진출한다. 애경산업은 오는 8일 일본 QVC 홈쇼핑에서 AGE 20’s의 대표제품 ‘에센스 커버팩트’가 오후 3시와 9시에 두 차례 방송된다고 밝혔다.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금까지 국내 홈쇼핑에서 630만 세트가 팔렸다.

◇리리코스, 밸런싱 에멀젼과 하이드로 필링크림 출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수분을 채워주는 ‘밸런싱 에멀젼’과 각질을 녹여주는 ‘하이드로 필링크림’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밸런싱 에멀젼’은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2번 농축하는 과정을 거쳐 얻은 씨솔트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하이드로 필링크림’에는 프로테아제 효소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는 AHA 솔트가 들어있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할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