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 현장!] 롯데하이마트 홈플러스 미니스톱 外

공유
0

[유통 현장!] 롯데하이마트 홈플러스 미니스톱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하이마트, ‘옴니스토어’ 2호점 오픈


롯데하이마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가 온·오프라인 결합형 매장인 ‘옴니스토어’로 새단장한 하이마트 주안점을 7일 오픈한다. ‘옴니스토어 구리역점’에 이은 두 번째 ‘옴니스토어’ 매장이다. 매장에 없는 상품을 매장 안에서 태블릿으로 검색, 구매할 수 있는 ‘옴니존’이 모든 층에 있다. 각종 가전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홈플러스, ‘빈야드’ 대용량 와인 3종


홈플러스는 칠레 최대 와인회사 콘차이토로와 함께 용량은 2배 늘리고 가격은 낮춘 ‘빈야드’ 대용량 와인(1.5L)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까베르네 쇼비뇽(레드), 멜롯(레드), 쇼비뇽 블랑(화이트) 등 3종이다. 드라이와인 계열의 화이트 1종과 레드 2종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한 병에 9900원이다.

◇미니스톱, 자연산 치즈 디저트 ‘모짜스틱’ 2종


미니스톱은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한 치즈스틱 ‘모짜스틱’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와 타피오카로 만들었다. ‘체다 모짜스틱’에는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가 듬뿍 들어있다. ‘피자 모짜스틱’은 피자소스를 모짜렐라치즈와 조합한 제품이다. 가격은 1500원이다.

◇이마트, 쏘가리 매운탕 출시


이마트가 오는 13일까지 국내 양식 쏘가리로 만든 ‘쏘가리 매운탕’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쏘가리 대량 양식에 성공한 ‘한국쏘가리연구소’의 쏘가리를 사용했다. 쏘가리 살 120g, 육수, 소스, 채소 등을 담았다, 한 팩에 355g이라 1~2인 가구도 부담 없이 쏘가리 매운탕을 먹을 수 있다. 한 팩에 1만2800원으로 시중 가격보다 50% 이상 저렴하다.

◇세븐일레븐, '디즈니 픽사 캐릭터 식기' 선봬


세븐일레븐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디즈니 픽사 캐릭터 식기’를 오는 11일부터 선보인다. 볼 8종과 접시 1종을 준비했다. 픽사 공식 라이선스 상품으로 Mr.인크레더블, 니모, 슬픔이, 우디 등 친숙한 캐릭터를 디자인에 활용했다. 3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캐릭터 스티커 1개를 제공한다. 4개를 모으면 볼과 접시 중 원하는 상품을 살 수 있다. 11개를 모으면 무료로 증정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