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6일 수요일(음력 4월 23일‧기사일) 직장운 승진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6일 수요일(음력 4월 23일‧기사일) 직장운 승진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남의 일을 돕다가 오히려 해를 입을까 두렵다. 당신의 판단을 굽히지 말고 설득하면 승리는 당신에게 온다. 진행 중인 이성간 교제에 시비가 일겠다. 속단하지 말고 남의 의견도 경청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일은 쉽게 풀려나가며 명예, 재물도 뒷받침되는 최상의 날이다. 실력도 인정을 받으니 조용히 일하는 가운데 기쁨과 행운이 따르게 된다. 직장운, 사업운에도 좋다.


일은 많고 소득은 적으니 불안하고 초조할 수 밖에. 당신이 신경을 써서 일하면 오후에는 나아지겠다. 문서 관계에 치중하여 완벽을 기하라. 잘못하면 구설수에 오르기 쉬우니 주의하라.


안정 속에서 모든 것이 이루어지니 작은 것부터 실행하면 큰 것도 따라온다. 공직자라면 길하고 승진운이 따르며 다른 직종의 사람이라면 고통이 있겠다. 일마다 막혀도 참는 것이 약이다.


관리직, 법조인, 문화인에게는 최고의 길일이다. 사업운 또한 좋은 날이니 마음을 바르게 가져야 한다. 일은 순간적으로 뒤바뀔 수가 있으니 상승운이 따라줄 때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마음을 합하니 일은 이루어지며 이익도 얻겠다. 슬하에 근심이 따를 듯하다. 도장과 서류를 잘 챙겨야 한다. 계약 행위는 금물. 유한 성격은 해롭다. 뒤로 미루는 것도 좋겠다.


구관이 명관이고 자기 일은 천직이다. 불평불만을 하지 말라. 성실한 인내만이 길함을 얻게 된다. 오늘 같은 날일수록 여유를 가지고 대처해 나가야 한다. 행운이 굴러들어 올 수도 있다.


새로운 벗을 얻게 되며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을 이루겠다. 금전운, 명예운에는 안정세. 사업에는 자금관계, 공직자는 명예욕에 홀리지 말라. 과거 상사를 잘 모셨으니 오늘에야 빛을 본다.


순리대로 행하니 모든 일이 노력한 만큼 얻는 것이 있다. 승진, 명성을 얻지 않으면 여행하게 된다. 변화운, 변동운이 새로운 국면으로 들어서는 좋은 계기가 된다. 활동할수록 행운의 날.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창원 하동 산청 함양 거창 합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