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6일 수요일(음력 4월 23일‧기사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6일 수요일(음력 4월 23일‧기사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길한 가운데 실물수가 따른다. 매사를 서두르지 말라. 이동, 이사 등의 변동이 있다.

60년생 마음과 뜻이 통하면 좋기 마련이다. 허상이 따르니 머리만 무겁다. 침묵이 방책이다.

72년생 구설수가 따르니 문서에 보증과 담보는 금물이다. 마음의 안정이 중요한 시기.

84년생 역경에서 벗어나니 안정을 찾게 된다. 새로운 변하는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어떠한 마음을 가지고 행하느냐가 중요하다. 뜻이 같은 동반자가 주위에 있다.

61년생 상대의 의견을 따를 때 오히려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다. 상대의 의견을 참조하라.

73년생 허욕을 버리고 순리를 택하도록. 순조롭던 일도 과욕을 부리면 구설수, 시비수가 따른다.
85년생 속단은 주위의 원성을 사게 마련이다.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이 따르는 운세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새롭게 구상하는 것이 좋겠다. 목적을 세우고 추진하라. 소득도 크니 명예운, 재물운이 크다.

62년생 능력의 한계에 부딪히더라도 여유를 갖고 대처하도록 하라. 포용력을 잘 살리는 것이 이롭다.

74년생 착실하게 발전해 나가니 수확은 알차다. 중상모략과 방해가 따르나 너무 의식하지 말라.

86년생 정직과 신뢰로 노력하니 내부에서의 어려움이 해결된다. 유경험자의 뒤에서 배우도록.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계획과 행동이 일치되니 절로 재물운, 성공운이 따른다. 바쁘게 움직일 때 득으로 돌아온다.

63년생 자신의 위치를 확실하게 한 다음에 행동으로 옮겨라. 남을 모함하는 일은 절대 하지 말라.

75년생 신의를 지키고 자중하라. 자신을 돌아보고 덕을 쌓아 나갈 때 주위로부터 도움을 받는다.

87년생 정직한 자는 승진운이 따른다. 이성운, 결혼운이 따르니 진솔하게 사귀어 보는 것도 좋겠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중용을 지켜 원만함을 지켜 나가라. 오후에는 일이 제대로 풀려나갈 것이니 여유를 갖도록.

64년생 책임감 있게 최선을 다하라. 자신의 공을 내세우지 말 것. 침묵이 금이 된다.

76년생 실현이 가능한 계획을 세워야 쉽게 일이 해결된다. 매사에 협력하면 길하다.

88년생 마음의 안정을 갖지 못하더라도 원만히 행동하도록 하라. 어진 마음이 당신을 돕는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고단하고 피로가 겹치니 바쁜 생활 속에서도 안정을 찾도록 하라. 여행은 고달프다.

65년생 자중함이 이로울 때이다. 뜻은 하나이니 승자가 되려면 침묵이 최선의 무기가 된다.

77년생 의외의 도움을 받으니 노력한 만큼의 소득도 있다. 사업운, 재물운이 겸비되며 가정운에 안정이 찾아온다.

89년생 행운은 있는 법이니 몸도 마음도 바쁘지만 소득은 크게 기대하지 말 것. 자중함이 필요.


午(말띠운세) 54년생 재물운이 생기고 문서운 관계 또한 뜻한대로 해결되니 가정운도 화목이 따른다.

66년생 명예, 재물이 따르니 좋은 자리로 옮길 수 있겠다. 성실하니 대운이 된다.

78년생 공직자나 사업가는 행운이 따른다. 단 마음이 안정되어야 매사가 뜻대로 이루어진다.

90년생 모든 일은 자신의 뜻대로 풀릴 것이며 새로운 설계를 세워 추진해도 바람직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때로는 고지식함 때문에 구설수에 오르게 된다. 원만한 가운데 행운이 오는 법이다.

67년생 기회는 자주 오는 것이 아니니 과감하게 행동하라. 자신있게 부딪치면 행운.

79년생 결론은 자신이 결정하는 것이다. 과감하게 행동하면 뜻을 이루겠고 금전운, 명예운이 따른다.

91년생 여행운, 변동운에서 큰 수확을 찾을 수 있다. 몸과 마음은 바쁘나 나가면 길하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금전적으로 곤란함이 있겠다. 가급적 시간을 잘 활용하여 업무를 마무리 짓도록 하라.

68년생 성급한 행동보다는 차분하게 매사를 꾸려 나가라. 안정이 필요하나 시간이 해결해 준다.

80년생 행운이 따르는 운세이다. 여유 있게 대처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라.

92년생 책임감은 강하지만 매사에 윗사람과 상의를 해야 실수가 없겠다. 경솔하면 오히려 손해.


酉(닭띠운세) 57년생 명예운도 변화의 획기적인 계기를 맞게 된다. 지연된 상태의 문제는 해결된다.

69년생 목표하는 일에는 차질이 없어야 한다. 겸손과 미덕이 중요하며 허세를 부리면 손해가 난다.

81년생 당신의 판단이 중요하니 냉정하게 처세하라. 소신 있게 행동하면 길운이다.

93년생 이성운, 연애운 문제에 고통이 따른다. 겸허한 마음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자세가 필요하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매사에 정확히 판단함이 필요하다. 자신의 직함이나 권위를 내세우는 행동은 삼갈 것.

70년생 적극적인 곳에 돌파구가 생기니 뛰는 만큼 얻는 것도 많겠다. 용기를 잃지 말라.

82년생 문서 관련해서 신경을 쓰도록 하라.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르니 원만하게 대처하라.

94년생 문서에 관해 일이 잘 풀리겠고 연인 사이에는 행운. 조급은 실패의 근원이니 차분히 행동하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매사에 평온함을 유지하라. 대인관계에서 기선을 잡아 자신의 이익으로 연결시켜라.

71년생 행동이 가벼우니 구설수가 따름에 주의하라. 동남간에 귀인이 도우니 서두르지 말 것.

83년생 나를 먼저 알고 남을 평가함이 가장 바람직하다. 원만함이 최선이니 모든 일에 신중하라.

95년생 급한 성격으로 이성운에 빨리 접근하면 실수가 따르기 마련이다. 애정운에는 시간이 필요.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율현동 일원동 수서동 도곡동 역삼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