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JW메리어트 코드야드메리어트

공유
0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JW메리어트 코드야드메리어트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호텔, ‘알렉산드르 뿌쉬낀 기념 낭송회개최
롯데호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이 후원하고 주한러시아대사관, 뿌쉬낀하우스, 러시아대외협력청이 함께 주관하는알렉산드르 뿌쉬낀(Alexander Pushkin) 기념 낭송회 지난 4 롯데호텔서울에서 열렸다. 뿌쉬낀 탄생일인 66일을 전후해 매년 개최되는뿌쉬낀 페스티벌 일환이다. 알렉산드르 티모닌 주한러시아대사, 이규형 주러대사 등이 알렉산드르 뿌쉬낀의 시를 소개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와인 버스커-화이트 섬머페스티벌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9일과 10 200여종의 화이트, 로제, 스파클링, 샴페인을 캐주얼 푸드와 즐길 있는와인 버스커-화이트 섬머페스티벌을 연다. 버스킹 공연도 준비했다. 가격은 22000원으로 포잉에서 구매할 있다. 5일까지 결제하는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4000원을 할인해준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얌얌 타이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얌얌 타이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연다. 타이 푸드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얌얌타이 #태국음식 #탐코야 #모모카페 @courtyardseoul) 함께 30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3명을 추첨해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3(타임스퀘어, 남대문, 판교) 모모카페 2 식사권을 증정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