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탐앤탐스 도미노피자 원앤원 外

공유
0

[창업] 탐앤탐스 도미노피자 원앤원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탐앤탐스, 일회용 컵 사용 줄인다

사진=탐앤탐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는 환경부의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자발적 협약’ 취지에 공감하며 일회용 컵의 사용을 줄이고 자원 재활용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환경부 자발적 협약식 전후로 탐앤탐스 전 매장에서는 매장 이용 고객에게 일회용 컵 대신 다회용 컵에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직영매장만 제공됐던 ‘개인 컵 300원 할인 혜택’을 가맹매장을 포함한 전 매장으로 확대했다.

◇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가 바다와 육지를 대표하는 식재료가 한 판에 가득 담긴 여름 신제품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오는 8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호랑이처럼 붉고 흰 줄무늬가 있는 독특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크기, 그리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블랙타이거 새우’를 메인으로, 그 위에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와규 크럼블이 한 판에 담긴 고급 프리미엄 피자다.

◇ 원앤원 박가부대, 프리미엄 수제햄부대찌개 출시

원앤원이 운영하는 수제햄 전문 부개찌개 브랜드 ‘박가부대’가 6월을 맞아 신메뉴 ‘프리미엄 수제햄부대찌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수제햄부대찌개’는 100% 국내산 돈육만 사용해 만든 20cm 롱 소시지와 수제햄으로 구성되어 씹는 식감과 풍성한 맛은 물론 압도적 비주얼을 자랑하는 명품 부대찌개이다.

◇ 버거킹, 몬스터X 출시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몬스터와퍼 100만 개 판매 돌파의 신화를 이어갈 ‘몬스터X’를 출시한다. ‘몬스터X’는 지난 4월 출시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몬스터 와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소비자에게 최상의 맛과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버거킹의 모든 고급 재료를 사용한, 이제까지 버거킹에서 볼 수 없었던 초 프리미엄 버거의 컨셉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