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 현장!] 이베이코리아 현대홈쇼핑 세븐일레븐 外

공유
0

[유통 현장!] 이베이코리아 현대홈쇼핑 세븐일레븐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이베이코리아, ‘빠른 직구’ 서비스 도입


이베이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가 ‘빠른 직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의 해외직구 카테고리 내 ‘빠른 직구’ 탭이 표기된 제품에 적용되는 서비스로, 현지에서의 제품 발송 기간을 3일 이내로 단축했다. 트래킹(주문배송조회) 서비스도 확대했다. 해외발송 시작과 동시에 ‘알림톡’을 통해 트래킹 정보를 실시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가전 자체브랜드 ‘오로타 에어쿨러 Z’ 출시


현대홈쇼핑이 오는 5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오로타 무빙 에어쿨러 Z’를 방송에서 선보인다. 정수기 냉각 원리인 '반도체 방식'을 도입해 물통을 차갑게 유지하는 핵심 기능만 유지한 채 디자인과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 실내 온도에 따라 4단계로 자동 조절이 가능한 ‘인공지능 모드’와 상단 팬만 사용해 전력 사용 및 소음을 줄일 수 있는 ‘에코모드’ 등을 추가했다.

◇세븐일레븐, 쌕쌕바와 DOLE 파인애플팝 선봬


세븐일레븐은 과일음료를 활용한 이색 아이스크림인 쌕쌕바와 DOLE 파인애플팝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쌕쌕바는 쌕쌕오렌지를 활용한 아이스크림이다. 과일 알갱이가 들어있어 감귤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DOLE 파인애플팝은 파인애플의 달콤함과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쌕쌕바는 1000원, DOLE 파인애플팝은 1500원이다.

◇GS25, 수제맥주 ‘광화문’ 출시


GS25가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와 손잡고 지난 1일 수제맥주 ‘광화문’을 출시했다. 4주간의 발효 기간을 거친 엠버에일로, 호박색을 띄는 붉고 진한 컬러가 특징이다. 자양강장제로 쓰이는 맥문동을 넣어 감칠맛과 풍미를 살렸다. 제품 겉면 라벨에 광화문 등을 일러스트로 나타내 서울의 트렌디함과 개성을 표현했다. 가격은 500mL에 4200원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