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6월 3일~6월 9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6월 3일~6월 9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6월 3일~6월 9일 (음력 4월 20일~4월 26일) 주간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현실적인 소원성취는 이뤄지기 어려우나 마음의 문을 열면 의외의 좋은 결과를 낳는다.

48년생 확신이 서지 않는 변동이나 변화는 금물이다. 기존의 것을 지키는 것이 오히려 합리적인 방법이다.

60년생 남의 일에 관여치 말라. 바쁘기만 할 뿐 몸은 피곤하고 정신적인 갈등만 따른다. 특히 문서운에 조심하도록.

72년생 피로한 상태가 유지되니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추진하도록 하라.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에 치중하라.

84년생 미꾸라지 한 마리가 온통 우물을 흐려 놓을 수 있으니 침착하게 궁리하여 일을 마무리 짓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한발 양보할 때 편안해지니 지나친 고집은 금물이다. 투자운에 빠지는 일은 없도록 주의.

49년생 문서운 관계는 소신대로 처리할 때 이롭다. 단계적으로 일을 추진할 때 계약 관계는 이뤄진다.

61년생 가까운 사람의 배신에 주의하라. 목전의 이익보다는 일을 성사시키는 것에 중점을 두도록 하라.

73년생 경솔한 면보다는 심사숙고하여 결정을 짓도록 하라. 서로의 의견 일치로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도록 하라.

85년생 자신의 위치를 벗어난 과감함은 금물이다. 큰 이익을 얻기에는 시간이 필요하다. 인내와 의욕을 갖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너무 강하면 부러지게 되니 주변 사람들과의 조화에 힘을 쓰도록 하라. 문서운, 계약운 조심.

50년생 자신의 주관적인 입장을 관철시켜 나갈 때 정신적인 갈등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이롭다.

62년생 주어진 일에 충실하도록 하라. 남의 일에 간섭은 절대 금물이며 신경 쓰이는 일이 있어도 중용이 제일.

74년생 신의를 지켜 추진할 때 명예운도 강하게 작용할 수 있다. 성급함을 피하고 매사를 순리적으로 풀어나갈 것.

86년생 실력을 인정받으니 직장운, 사업운이 좋다. 순리대로 행하니 모든 일이 노력만큼 얻게 된다.


卯(토끼띠운세) 신용관리를 철저히 하고 작은 약속이라도 지켜 신임을 지키고 이익도 얻도록 하라.

51년생 정신적·심리적 갈등은 가급적 해소하라. 분주한 만큼 금전운, 문서운 이익을 도모할 수 있는 시기.

63년생 가정운에 걱정이 있겠다. 남에게 의존함은 금물이며 이기적인 주장은 삼가라. 별 소득도 없이 바쁘기만 하다.

75년생 원만한 상태를 유지하라. 자신의 힘을 과시함은 절대 금물이다. 현재의 상태를 지속적으로 유지함이 바람직.

87년생 부족함이 없는 것을 요구하는 때이다. 자신의 처세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얻는 때.


辰(용띠운세) 남의 꾀에 넘어가지 말라. 금전운과 문서운에 곤란함이 따른다. 변화는 금물.

52년생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문서운 분야에서 갈등이 따르나 혁신도 때로는 필요하다.

64년생 에너지 소모가 따르나 좌절은 금물이다. 매사를 새로이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밀고 나가도록 하라.

76년생 문서운, 명예운 분야에서 기쁨이 따른다. 애정운, 결혼운에 새로운 변화가 따르며 갈등도 느낀다.

88년생 주위 조언에 귀를 기울여라. 분주한 만큼 소득은 있으나 구설수와 관재수에 주의하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적극적인 행동보다는 상대방을 따라줌에 이익이 따른다. 여행운이 이로우니 소문난 유명 여행지로 떠나는 계획을 세워도 좋다.

53년생 허욕을 버리고 자신의 분수를 지켜 나가라. 직선적인 언행에서는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지 못함에 조심.

65년생 고집과 아집을 털어버릴 것. 사업이 불리한 상태에서는 잠시 관망하는 자세도 필요하다.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77년생 기회는 언제나 오는 것이 아니다. 신념을 갖고 일하되 성급하지 말고 계획대로 밀고 나가라.

89년생 많은 사람을 만날수록 능률이 높아진다. 활력을 잃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말보다는 행동을 앞세워라.


午(말띠운세) 기다리던 일은 성급하게 성사시키려 하지 말라. 남의 말만 듣고 투자함은 금물.

54년생 서로간의 의심으로 인하여 마찰이 예상될 때이다. 실리를 이끌어 가는 자세로 임하라. 노력의 대가는 승리.

66년생 과욕을 부리지 말고 순리를 택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타인의 뜻을 존중하여 뜻을 살려 보도록.

78년생 목표에만 집착하지 말라.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일은 무난히 성사된다. 급한 일이 아니라면 해외 여행 계획은 보류하라.

90년생 성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앞장서지도 말라. 단계적으로 추진할 때 기쁜 소식과 즐거운 일이 따른다.


未(양띠운세) 독선을 자제할 때 기다리던 일이 성사될 것이니 의욕을 갖고 추진하라.

55년생 신규사업이나 대규모 사업은 신중을 기하여 추진하라. 다소 금전의 어려움은 따르나 전화위복 된다.

67년생 겸허한 자세에서 남에게 존경을 받고 명예운과 행운이 따른다. 누군가로 인한 변화는 절대 금물이다.

79년생 과감성 있게 주관을 갖고 행동하라. 분주한 만큼 자신의 능력이 강하게 작용할 시기이니 기회를 놓치지 말라.

91년생 원만한 대인관계를 통해 자신의 뜻을 이룬다. 매사를 진취적인 자세로 받아들일 때 성공운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욕심이 지나치면 분쟁의 소지가 따르니 주의하라. 금전 문제는 해결되며 사업운이 뜻을 이룬다.

56년생 허심탄회한 대화도 때로는 필요하다. 원만한 가운데 뜻을 이루게 되니 무리하게 서두르지 말 것.

68년생 예상 외의 소득이 있으니 세워놓은 계획을 실행에 옮겨라. 신의를 배신하지 말고 호의를 베풀어라.

80년생 남의 말에 조심하고 하고자 하는 일은 후반에 추진하라. 생각보다 노력의 대가가 크다. 금전운, 애정운, 연애운 강세.

92년생 일이 지연 되더라도 용기를 갖고 추진하라. 뚜렷한 자신의 주관이 중요하며 승진운, 직장운 안정세.


酉(닭띠운세) 약간의 손실을 감수할 때 큰 재물을 얻게 된다.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57년생 고집은 금물이다. 자만하지 말고 곤란한 입장은 피할 것. 조급하지 말고 단계적으로 추진할 때 명예운, 관록이 따른다.

69년생 드러난 것에 현혹되지 말라. 생활의 안정을 도모할 때 재물운, 애정운이 저절로 따른다.

81년생 새로운 돌파구의 모색이 필요하다. 내면에 충실하여 잡념을 버리고 맡은 일에 충실하도록 하라.

93년생 의견의 대립으로 인하여 오해가 있겠다. 전화위복의 계기는 주어지니 확실한 자신의 위치를 조성하라.


戌(개띠운세) 어떤 일이든 소신과 명분을 갖고 추진하라. 투자운, 투기운이 불길하니 신중하도록.

58년생 만인의 존경이 따른다. 단 재물의 욕심은 부리지 말 것. 미루어왔던 사업이나 계획을 추진하도록.

70년생 움츠리지 말고 용기를 갖고 행하라. 막혔던 일들이 실마리가 풀리게 된다. 경솔하면 구설수가 따른다.

82년생 정신적으로는 불안하나 마음을 진정시켜라. 직감에 따라 처신하되 상대에게 말려들지 말 것. 구설수에 조심.

94년생 금전운과 문서운의 어려움이 따르며 허탈감에 빠져들게 된다. 분주하게 뛰지만 이득은 시원치가 못하다.


亥(돼지띠운세) 사사로운 감정을 정리하여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음이 우선이다 귀인운의 도움이 있겠다.

59년생 타인의 일에 관여할 때 구설수, 시비수가 따름에 주의하라. 실리보다는 인간관계에 치중할 때 오해는 풀린다.

71년생 서로 협동하여 자신의 능률을 표출하라. 계획의 뜻을 이루기에 성급하지 말고 순리를 택하도록 하라.

83년생 쓸데없는 일에 매달리니 시간 낭비가 따른다. 뜻하지 않은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니 근심은 사라진다.

95년생 구설수가 있으니 조심하라. 정확한 성격이 귀인의 도움으로 빛이 난다. 애써 이룬 일이 헛되지 않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역삼동 개포동 청담동 삼성동 대치동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