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2일 토요일(음력 4월 19일·을축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3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2일 토요일(음력 4월 19일·을축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매사 생활에 약간의 공백이 따르니 은인자중할 시기이다. 고집이나 허영심은 금물.

60년생 불안해 할 것이 아니라 좀 더 과감해져야 한다. 귀인의 도움으로 투자운이 열린다.

72년생 서두르지 말고 매사 여유있게 일을 처리하라. 그래야 일은 뜻대로 된다. 금전운, 문서운이 해결된다.

84년생 꾸준히 노력한 보람이 있어 오랜만에 일이 풀리겠다. 연인운도 따르니 길일 중 길일이 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노력의 대가를 얻지 못하더라도 주변을 진정한 사랑으로 감싸주는 자애로움이 필요하다.

61년생 타인과의 다툼으로 인해 관재수가 있을까 두렵다. 현상유지에 만족하고 때를 기다려라.

73년생 고집스러운 면도 덕이 될 수 있듯이 남을 너무 믿지 말고 윗사람의 경험을 참조하라.
85년생 대인관계는 원만해야 한다. 예기치 못했던 변화가 있을 것이니 윗사람과 논의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경제문제는 점차 호전되고 지연되어 온 일에 주력할 때 뜻은 이루게 된다.

62년생 크지는 않지만 이익도 따르게 되니 소문난 휴양지로 떠나는 것이 좋겠다. 대인관계는 원만히.

74년생 골치 아픈 일은 뒤로 미루고 서두르지 말고 자신을 반성해 보라. 뜻을 세울 때 길이 열린다.

86년생 의욕이 강하여 도처에 일을 벌이지만 좋은 결과는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구설수에 말리면 재물운, 건강운이 해롭다. 변심할 때 재난이 따르며 남과 다툼은 금물.

63년생 눈앞의 이익을 탐하지 말라. 주위의 도움이 따르니 침착하게 임하여 최후의 승리를 쟁취하라.

75년생 노력이 대가는 올릴 수 있으나 과격한 성격이 때로는 판단을 흐려 놓으니 조심하라.

87년생 계획이 실행의 단계에 들어서는 시기이다. 목적한바 대로 이뤄지며 횡재수와 경사가 겹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극단적으로 치우치지 말고 순리대로 행하라. 가정운도 평온하고 금전운도 따르니 뜻한바를 이룬다.

64년생 성급하게 뛰어들지 말고 신중하게 관찰한 다음 행동으로 옮기도록. 동업운이 불리하며 배신이 따른다.

76년생 목표를 세웠으나 기다리는 상황이 전개되니 좌절하지 말 것. 작은 소망은 이뤄지겠다.

88년생 일이 성사되지 않는다 해도 겨울이 가면 봄이 오듯이 학문에 정진하여 안정을 얻도록.


巳(뱀띠운세) 53년생 아름다운 연분을 만날 수 있으니 금상첨화. 단 과욕과 허세는 좋은 운을 거꾸로 흐르게 한다.

65년생 먼저 실천해야 행운도 따라오는 법. 친구관계와 가족간에 특히 신경을 쓰도록 하라.

77년생 변동함에 있어 새로운 것을 발상하게 되며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을 겸비하게 된다.

89년생 직장운이나 가정사에 꼼수를 쓰게 되면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된다. 본업에 충실하도록.


午(말띠운세) 54년생 남과의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사람을 멀리하라. 의외의 일이 발생하니 돈과 서류에 신경 쓸 것.

66년생 어렵게 이뤄지는 운세이다.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전진하여 뜻을 이루도록. 귀인이 나선다.

78년생 현재의 상태로는 곤란하겠지만 성실하게 책임감을 갖고 임할 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90년생 신중하게 막혔던 일을 풀어 나가라. 현재 위치를 이해하고 유지함이 바람직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자신의 수양에 힘쓰고 남에게 덕을 베풀라. 남의 일에 관여치 말고 싸움에 말려들지 말 것.

67년생 남 모르는 번민은 깨끗이 털어버려라. 복잡한 운세이지만 현재의 위치를 유지하도록.

79년생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인맥관계가 중요하며 마음가짐에 따라 성패가 좌우된다.

91년생 시기와 질투도 있고 불안과 변화도 있으니 성급하게 판단하지 말고 내일로 미루는 것이 이롭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용이 구름을 희롱하니 일은 잘 풀린다. 근심, 걱정이 사라지니 성공운, 재물운이 생긴다.

68년생 기회가 오거든 모아온 정보를 바탕으로 추진할 때 득이 된다. 서투른 시작은 주위의 빈축을 산다.

80년생 외로운 사람은 입신양명한다. 곤궁한 사람에게는 재물운이 따른다. 원치 않아도 귀인이 돕는다.

92년생 뜻대로 이뤄진다하여 경거망동하지 말라. 뜻하지 않은 데서 재앙이 있을 수 있으니 매사 조심.


酉(닭띠운세) 57년생 구설수는 있으나 그대로 밀고 나가면 사업은 탄탄대로에 오르게 된다. 금전운 겸비.

69년생 자만심을 버리고 생활의 변화를 자세히 살펴서 차분하게 하루를 보내면 뜻은 눈앞에 다가온다.

81년생 허욕을 부리게 되면 마음의 병도 얻고 피곤만 따른다. 여행은 불미하니 삼가는 것이 좋다.

93년생 마음 먹은 일이 결실을 보는 하루가 된다. 주위의 협력이 필요하겠으나 그래도 뜻을 이룬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여유 있게 대처하라. 양식이 있는 사람과 의논하면 의외의 결실도 가능하다.

70년생 겉은 화려하나 속은 비었다.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도록. 여행운이 있으며 대체로 바쁜 하루.

82년생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 일에는 방해와 시기가 있겠으니 조심하라. 안정을 유지함이 우선.

94년생 실속도 없이 모함만 따를 수 있으니 먼저 자신을 알고 행동하라. 오히려 득이 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가볍게 행동하지 말라. 구설수, 관재수가 따른다. 신중하면 사업운과 소원을 이룬다.

71년생 남이 곤경에 처하더라도 비난하지 말라. 재물운, 명예운이 함께 따르니 행복한 하루가 된다.

83년생 행운은 여유 있는 마음에서 비롯되는 것이다. 뜻한 일에 최선을 다하면 순조롭게 일은 성취된다.

95년생 한 눈 팔지 말고 한길만 가도록 하라. 가는 곳마다 발자국을 남기니 실속 또한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전북 전주 임실 순창 고창 부안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