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코카콜라 국순당 천호엔케어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코카콜라 국순당 천호엔케어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기자] ◇신세계푸드,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 50% 할인

사진=신세계푸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가 외식 브랜드 ‘올반’, ‘보노보노’에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 유공자에게 식사금액 할인행사를 연다. 1일부터 6일까지 한국식 캐쥬얼 다이닝 뷔페 '올반' 14개, 프리미엄 씨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 2개 등 총 16개 매장에서 국가 유공자 대상 식사 금액의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올반에서는 웰컴 드링크로 오몽에이드, 소주, 막걸리 중 하나를 추가로 증정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결제 시 국가 유공자증을 제시하면 된다.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광주신세계백화점 매장 오픈

오리온은 2일 광주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에 디저트매장 ‘초코파이 하우스’를 연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오리온 초코파이정’을 재해석한 ‘디저트 초코파이’를 판매하는 매장이다. 디저트 초코파이는 오리온의 디저트카페 '랩오(Lab O)'에서 연구·개발 끝에 완성한 레시피와 엄선된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오리온은 초코파이 하우스 돌풍을 이어나가기 위해 지난 4월 익산공장에 디저트 초코파이 신규 라인을 설치해 생산량을 늘렸다.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전시실 전면 리모델링

풀무원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이 재개관 3주년을 맞아 4층 ‘김치사랑방’ 기획전시실을 ‘김치문화’ 콘셉트로 전면 개편했다. 풀무원은 ‘김치사랑방’을 통해 관람객이 상호소통 디지털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새롭게 리모델링했다. 이번에 개편한 기획전시실 주제는 ‘김치로 이어지다’이다. 김치문화가 한국의 식문화에서 어떻게 주목받고 진화됐는지 그 배경을 시각, 촉각 등 다양한 경험을 통해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코카콜라 토레타, 박보영∙양세종의 뮤지컬 컨셉 광고 공개

코카콜라사의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가 순수한 매력의 배우 박보영과 양세종의 뮤지컬 컨셉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경쾌한 멜로디의 CM송 ‘토레타송’과 함께 뮤지컬 형식으로 표현한 광고다. 신나는 멜로디에 뮤지컬 특유의 발랄하고 경쾌한 템포가 어우러져 상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광고속에서 박보영과 양세종은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토레타송’을 직접 부르고 뮤지컬 연기까지 함께 선보인다.

국순당, ‘1000억' 숫자 활용 마케팅
국순당은 최근 숫자 ‘1000억’을 브랜드에 접목한 ‘1000억 유산균 막걸리’를 출시했다. 숫자 활용 마케팅의 일환으로 유산균 숫자를 강조하기 위해 제품 브랜드에 ‘1000억’을 도입했다. 신제품 ‘1000억 유산균 막걸리’는 식물성 유산균이 750㎖ 막걸리 한병에 1000억 마리 이상이 들어 있다.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 생막걸리 한병당 1억마리 가량의 유산균이 들어 있는 것과 비교하면 약 1000배 많이 들어있는 것이다.

동서식품 모델 이나영, 맥심 ‘모카우체국’ 일일 집배원

동서식품은 31일 전주 한옥마을에 마련한 팝업 카페 ‘모카우체국’에서 맥심 모카골드 모델인 배우 이나영과 함께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모카우체국 소비자 이벤트에서 소식을 듣고 찾아온 전주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모여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나영은 방문객을 맞아 직접 만든 모카골드를 대접하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직접 편지를 쓰기도 하고, 방문객이 작성한 편지를 직접 전달했다. 이날 이나영과 함께한 모카우체국의 하루는 영상으로 제작됐다.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웹드라마 본격 공개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출시를 기념해 제작한 웹드라마 '이채움은 온에어중'을 공개한다. 해당 웹드라마는 배우 진예솔을 주연으로 총 8편으로 제작된 뷰티 디지털드라마로 2030 여성들의 현실을 반영했다. '이채움은 온에어중'은 잘 나가는 뷰티크리에이터인 30대 싱글여성 '이채움'의 화려한 일상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통해 2030 여성들이 겪는 현실적인 고민과 진정한 나를 찾는 과정을 멜로, 미스터리, 코믹 등 다채로운 색깔로 그려낼 예정이다.

천호엔케어 먹슬림, 곤약 워터젤리 인기

최근 씹는 포만감을 선사해 주는 ‘곤약 워터젤리’가 다이어트 건강식품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천호엔케어의 먹슬림도 대표적인 예다. 먹슬림은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증 받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을 가진 한국인에게 적합하다. 또 지방·당류·설탕 등을 사용하지 않아 칼로리가 낮다. 달콤한 ‘복숭아 맛’과 상큼한 ‘칼라만시 맛’ 총 2종으로 기호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김은수 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