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올레tv 10주년맞이 ‘루나파크 전’ 초대 이벤트 진행

공유
0

KT, 올레tv 10주년맞이 ‘루나파크 전’ 초대 이벤트 진행

-다음달 27일부터 11월 6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M배움터에서 개최

KT는 올레 tv 10주년을 맞아 인터파크와 제휴해 올레tv 고객 대상으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개최되는 ‘루나파크展’ 초대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KT는 올레 tv 10주년을 맞아 인터파크와 제휴해 올레tv 고객 대상으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개최되는 ‘루나파크展’ 초대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KT는 올레 tv 10주년을 맞아 인터파크와 제휴해 올레tv 고객 대상으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개최되는 ‘루나파크 전’ 초대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인터파크가 주최하는 ‘루나파크 전 : 더 디자인 아일랜드‘는 아이부터 전 연령대를 위해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디자인 전시회로, 다음달 27일부터 11월 6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M배움터에서 개최된다.
KT는 인터파크와 손잡고 올레 tv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루나파크 전’으로 문화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기간 내 응모한 올레 tv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루나파크 전’ 초대권 3매와 루나파크 굿즈 패키지를 제공한다. 루나파크 굿즈 패키지는 마스코트가 그려진 에코백, 노트, 연필세트,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이벤트는 KT 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KT는 ‘루나파크 전’ 내 ‘올레 tv 키즈랜드’ 체험존을 운영해 관객들에게 ICT 기술과 디자인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체험존에서는 키즈랜드 대표 서비스인 ‘대교 상상 Kids’와 ‘소리동화’를 전시해 인공지능과 AR, VR이 접목된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KT 미디어사업담당 이성환 상무는 “올레 tv 10주년을 맞아 ‘캐릭터 운동회’, ‘마블특급 콜라보’에 이어 6월에는 키즈 디자인 전시 초대 혜택을 마련했다”며 “매월 새로운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 ’즐거움도 No.1’ 올레 tv 텐 페스타를 통해 2018년을 올레 tv의 해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