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소프트, '리니지 레드나이츠' '스페셜 쿠작' 등 3종 이벤트 진행

공유
0

엔씨소프트, '리니지 레드나이츠' '스페셜 쿠작' 등 3종 이벤트 진행

-쿠작을 사냥하면 ‘쿠작의 신비한 상자’ 획득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리니지 레드나이츠’가 6월을 맞아 ‘스페셜 쿠작 이벤트’ 등 총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리니지 레드나이츠’가 6월을 맞아 ‘스페셜 쿠작 이벤트’ 등 총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리니지 레드나이츠’가 6월을 맞아 ‘스페셜 쿠작 이벤트’ 등 총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용자는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 게임 플레이 중 ‘쿠작’을 만날 수 있다. 쿠작을 사냥하면 ‘쿠작의 신비한 상자’를 획득한다. 쿠작의 신비한 상자에서는 ‘희귀 각인석 상자’, ‘강화 보호석’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다음달 6일부터 20일까지 ‘접속 시간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의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단계별로 보상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10분 접속하면 단검 300개를 얻을 수 있고 120분을 접속하면 최종 6단계 보상인 ‘고귀한 등급 재료 상자’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비밀의 방 이벤트’를 준비했다. 비밀의 방 이벤트는 다음달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만의 탑 지하 ‘비밀의 방’을 공략해 ‘특전 용사의 보급품 가방’을 받을 수 있다. ‘특전 용사의 보급품 가방’에서 명장의 유물, 비밀창고 열쇠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비밀의 방’ 보스층의 ‘오르쿠스’ 또는 ‘마리아’를 사냥하면 해당 소환수들의 일반/축복 영혼석을 얻을 수 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