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1일 금요일(음력 4월 18일‧갑자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1일 금요일(음력 4월 18일‧갑자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인내와 용기가 행운을 가져다 주게 되니 침착하게 임하라. 주위의 배신이 따르니 조심.

60년생 다른 사람의 일로 인해 바빠지겠다. 되도록 보증과 담보를 서는 일은 피하는 것이 손해를 막는다.

72년생 사업운은 안정세를 이룬다. 지출이 많겠으나 자금유통이 활발하니 생활은 순조롭다.

84년생 자신의 신념을 갖고 일을 추진하라. 같은 마음이라야 하던 일이 뜻했던 대로 이뤄진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고통스러웠던 일은 풀려 나가며 여유를 갖는 단계가 된다. 예상외로 일은 수월하게 이루어지겠다.

61년생 오전 시간은 불리하니 되도록 원만하게 처세하도록. 결실은 오후에 맺어지고 안정을 찾는다.

73년생 안정된 상태가 된다. 앞으로가 강한 운세이니 모든 일을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라. 행운이 기다린다.
85년생 어려움은 없다해도 매사가 짜증스럽다. 좋은 변화가 있겠으니 기다려보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사소한 일에는 깊이 관여하지 말라. 확고한 의지로 결단성 있게 행동하도록 하라.

62년생 의욕을 갖고 추진하라. 사업운, 재물운이 따르나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면 절대 안된다.

74년생 진취적인 자세에서 활력이 따른다. 그 역량을 잘 활용하여 사업운의 안정을 취하라.

86년생 소원은 성취될 것이나 먼 여행에는 실물수가 따르니 가급적 마음의 안정을 찾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인정에 얽매이지 말라. 때에 따라서는 매정해야 득이 된다. 성급함은 금물.

63년생 상대와의 대화에서 결실을 보겠으니 진실한 인간관계에서 서로의 뜻이 통하도록 하라.

75년생 적극성을 띠기 이전에 상대와의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여 조화를 이루는 것이 급선무다.

87년생 지연되어 오던 목표가 이뤄질 것이다. 공직자, 사업가는 만사형통 되는 행운의 날.


辰(용띠운세) 52년생 결과는 좋게 이뤄지나 설득과 타협이 중요하다. 고집이나 배짱은 금물. 명예운이 따른다.

64년생 좀 더 뜻을 높이 두고 도전하는 것이 좋다. 불만스러운 과정은 있겠으나 근심하지 말고 정진하라.

76년생 각처에서 당신을 도와줄 것이니 뜻대로 일을 꾀하도록 노력하라. 대가는 주어진다.

88년생 겸손하게 상사나 친구와 의논하고 행동하면 행운이 따를 운세. 결혼운 문제도 타결될 듯.


巳(뱀띠운세) 53년생 마음속에 담았던 일이 결실을 보게 된다. 명예운, 금전운이 문을 연다. 부부운에도 화목이.

65년생 복잡한 가운데 현재의 위치에 도달하였으니 가급적 나서는 것보다는 침묵하는 것이 이롭다.

77년생 주변의 문제가 해결되니 금전 걱정은 없다. 표면적인 데서 두드러지게 앞서 나가는 시기.

89년생 명예, 승진이 잘 풀려 나갈 듯하다. 용의 꼬리라도 잡았으니 안될 일이 없겠다. 결과를 기대해봄직.


午(말띠운세) 54년생 진전보다는 망연한 상황에 놓이게 된다. 현재로서는 시간이 약임을 명심하도록.

66년생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여유를 갖도록 하라. 금전운이 열리기에는 아직 이르니 성급하지 말라.

78년생 고전이 예상되지만 오후에 기회가 주어진다. 사업운에는 재물운이 따르며 상승세를 이룬다.

90년생 감언이설에 조심하라. 자신보다 항상 남을 먼저 생각하면 마음도 몸도 편안해진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남에게 덕을 베풀어 주어야 받기도 하는 법임을 잊지 말라. 가까운 이의 배신에 조심하라.

67년생 불안한 상태에서는 몸과 마음을 의지할 데가 없다. 현재 위치를 고수함이 가장 현명하다. 건강에 유념.

79년생 상사나 선배의 신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도록 하라. 연구의 결과는 뒤늦게 나타난다.

91년생 마음의 변화가 심한 하루. 하는 일을 차분하게 처리함이 중요하다. 심지(心志)를 잘 다스리도록.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덕을 베풀고 입을 무겁게 가질 때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에 발전이 따른다.

68년생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르면 몸만 피곤해진다. 직선적인 언행을 피하고 원만하게 대처할 것.

80년생 당신의 뚝심과 묵묵함이 많은 것을 불러오게 될 것이니 더욱 더 안정을 기하도록.

92년생 일을 지혜롭게 풀어나가니 윗사람의 인정을 받게 된다. 승진운, 명예운이 따르며 이성운에도 행운이.


酉(닭띠운세) 57년생 계획했던 일이 풀려 나간다. 먼 거리 여행은 삼가고 건강에 주의하도록. 책임감 있는 행동이 중요.

69년생 원만하게 대처해 나갈 때 길은 열린다. 매사를 성급히 서두르지 말고 순리대로 처리하라.

81년생 상대를 이해하지 못하면 마음만 흔들리는 법이다. 대범하게 행동하되 결론은 내일로 미루라.

93년생 활동적이고 진취적으로 일을 추진할 때 영업운, 재물운을 얻게 된다. 좀 더 융통성을 발휘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물심양면으로 소모가 많아지겠다. 적극적인 면보다는 소극적인 자세에서 안정을 찾도록.

70년생 오전으로는 어려운 일이 있겠으나 오후에는 승진운, 명예운, 재물운에 행운이 깃든다.

82년생 노력한 만큼 이익과 뜻을 이루니 마음의 여유를 갖고 박력있게 밀고 나가라.

94년생 속단하지 말라. 원만하고 융통성 있게 매사를 진행하면 주위의 협력과 성공운을 얻는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뜻밖에 기쁜 소식을 듣게 되는 즐거운 하루가 된다. 기대했던 일이 달성되니 성공운이 따른다.

71년생 약간의 고통은 감수하도록 하라. 동남간에서 귀인이 도우니 예상외의 득이 있겠다.

83년생 변화의 시기를 맞았으니 결단은 빠를수록 이롭다. 노력의 결실을 보겠으니 곧은 마음으로 처세하라.

95년생 귀인운이 나서서 도우니 매사가 순조롭게 뜻을 이루게 된다. 소득과 승진운이 따르는 행운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남원 김제 완주 진안 무주 장수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