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롯데면세점 갤러리아百 BGF리테일 外

공유
4

[오늘 여기!] 롯데면세점 갤러리아百 BGF리테일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면세점, 회원등급별 제휴사 혜택 제공


롯데면세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은 회원등급에 따른 제휴사 혜택을 추가해 VIP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31 밝혔다. 다음달 1일부터 뷰티, 푸드, 여행 여가 생활과 관련된 롯데면세점 제휴사의 혜택도 함께 제공한. ‘L-BEAUTY’, ‘L-FOOD', ‘L-TRAVEL’ 3 섹션으로 구분해 고객이 등급에 따른 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있게 했다.

갤러리아백화점, 6 맞이 프로모션


갤러리아백화점이 6월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갤러리아 명품관은반얀트리 클럽 스파 서울리조트 숙박권 패키지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6/1~6/7) 연다. 센터시티는마켓 릴레이’(6/1~6/14)에서 SNS 셀럽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수원점은 슈즈 페어(6/1~6/3), 진주점은 여름 바캉스 HOT 아이템전(6/1~6/7) 준비했다.

CU, '축구夜 씨유夜' 프로모션


CU(씨유) 러시아 월드컵이 열리는 6 동안 '축구夜 씨유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회 개막일인 다음달 14일에는 15000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억의 축구 놀이판을 증정한다. 주요 경기가 열리는 저녁 6~9 사이에 BC카드와 NH농협카드로 야식 상품을 결제하면 30% 할인해준다. 카카오페이로 5000 이상 결제하면 1600원을 할인받을 있다.

피아니스트손열음’, 별마당 도서관서 깜짝 무료 공연


피아니스트 손열음이 다음달 2 오후 3,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깜짝 무료 공연을 펼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별마당 도서관 개관 1주년을 맞아 손열음 공연 외에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이국종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유홍준 명지대 석좌교수, 정목스님, 허구연 해설위원, 이준익 영화감독 등의 강연을 준비했다. ‘도서관 콘서트 6 달간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 무더위 철벽방어 에어컨 대전


롯데하이마트가 다음달 1일부터 72일까지무더위 철벽방어 에어컨 대전 연다. 삼성전자, LG전자, 대우전자, 대유위니아, 캐리어 주요 제조사의 에어컨을 선보인다. 6평형대 벽걸이에어컨, 25평형대 투인원 에어컨(스탠드형+벽걸이형)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선풍기, 제습기 여름철에 유용한 가전제품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여행권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옥션, ‘뻔해도 실용적인 선물이 인기


옥션은 고객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선물을 받는 입장에서뻔하지만 실용적인 선물 ‘(실용성은 떨어져도) 독특하고 튀는 선물 하나를 선택하라는 질문에 응답자의 86%뻔하지만 실용적인 선물 택했다고 31 밝혔다. ‘검증된 스테디셀러 선물핫하고 트렌디한 선물가운데 하나를 고르라는 질문에는 응답자의 66%검증된 스테디셀러 선물 선택했다.

롯데마트, ‘ 시간 일찍 닫습니다


롯데마트가 다음달 1일부터 서울역점과 빅마켓 5개점을 제외한 모든 매장의 영업 종료시간을 시간 앞당긴다. 롯데마트 영업시간은 기존 10시부터 24시까지에서 10시부터 23시까지로 변경된다. 롯데마트는 24시까지 근무하는 인원 10%가량을 피크 시간대(14~17) 근무로 전환해 상품 보충 진열, 계산대 인력 추가 운영을 있다고 밝혔다.

GS리테일, 버섯 지정농장 운영


GS리테일이 최신 시설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새송이버섯 지정농장 운영한다. 지난 30 참그린영농조합법인과전용 새송이버섯 지정농장현판식을 열었다. 대지 4000 규모로 재배 생산, 자동화 설비를 갖췄다. 버섯을 생육하는 배지를 직접 생산할 있는 대규모 배지 생산시설도 구축했다.

11번가, 가정의 판매 1위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11번가는 5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결제거래액 기준 인기상품 1위는신세계 상품권 교환권(10만원)’이었다고 31 밝혔다. ‘신세계 상품권 교환권(50만원)’(3), ‘롯데마트 금액권(잔액관리형)’(4) 모바일 기프티콘 상품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G7 씽큐 자급제폰’(2),’갤럭시 S9(+) 자급제폰’(5), ‘에어팟’(9) 스마트디지털 상품도 인기를 끌었다.

GS25, 수도권 경영주협의회와 화합의 시간 가져


GS25 본부 임직원들이 수도권 경영주협의회 회원 300명과 지난 30 춘천 원코리아리조트에서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19일에는 중부권 경영주협의회 회원들과 만났다. 20년간 열린 GS25 경영주협의회 소통마당은 경영주들이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화합하는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