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유니클로 신세계인터내셔날 레드페이스 外

공유
0

[패션 그거!] 유니클로 신세계인터내셔날 레드페이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기자] ◇휠라, 2018 써머 시즌 김유정 화보 공개

사진=휠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휠라 제공

휠라는 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유정과 함께 한 2018 써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유정은 올여름 휠라가 선보이는 다양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냈다. 화보 속 아이템은 휠라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레트로 스포티즘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패션에 목마른 개성 강한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공략했다. 휠라의 로고가 뒷면에 배치된 ‘빅로고 아노락 자켓’을 A라인 스커트와 매치해 발랄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유니클로, 에어리즘 체험 이벤트

유니클로가 오는 7월 말까지 총 2만명에게 땀과 열을 빠르게 날려버리는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을 증정하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펼친다. 유니클로는 에어리즘의 뛰어난 기능성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알리고자 온라인을 비롯해 전국 주요 대도시 인구 밀집지역 등에서 총 2만장의 에어리즘을 증정하는 대규모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간단한 설문조사 응답을 통해 가능하다. 결과에 따라 남성 및 여성 모두 세 가지 옵션 중 특징에 맞는 제품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크네 스튜디오, 2018페이스 모티브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아크네 스튜디오가 페이스 모티브 컬렉션(Face Motif Collection)을 선보인다. '페이스 모티브'는 아크네 스튜디오를 대표하는 이모티콘으로,두 개의 작은 원과 직사각형으로 이뤄진 얼굴 형상이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심플한 디자인의 맨투맨, 스웨터, 후디, 티셔츠에 페이스 모티브 이모티콘이 적용돼 아크네 스튜디오만의 정체성을 뚜렷하게 드러냈다. 스트라이프 셔츠와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은 니트 모자도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 PFS 워킹화 라인 2만 5000개 판매 돌파

레드페이스는 올 시즌 기능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PFS 워킹화 라인’ 판매량이 2만 5000개를 돌파했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적용한 ‘콘트라 PFS 이글워킹화’, ‘PFS 알파워킹화’, ‘PFS 러쉬 에어니트 워킹화’를 선보였다. 이번 신상품들은 출시 이후 여름 시즌도 돌입하기 전에 벌써 판매 호조를 보이며 현재 2차 리오더를 완료하고 3차 리오더를 검토 중에 있는 상태다.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올 여름 페미닌 스타일 샌들 제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슈콤마보니가 올 여름을 맞이해 페미닌한 디자인의 샌들을 제안한다. 특히 드레스와 같은 풍성한 러플 디테일이나, 여성스러운 플리츠, 플라워 패치를 적용해 여성스러운 샌들을 선보인다. 슈콤마보니의 ‘츄츄’는 가운데에 진주 디테일로 깔끔하게 정돈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부케’ 샌들은 신부의 부케처럼 풍성하게 러플을 만들어 마치 발에서 꽃이 핀 것 같은 느낌을 준 것이 특징이다. ‘미니마치’ 샌들은 꽃잎에서 모티브로 한 디테일을 그대로 샌들로 제안한다.


김은수 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