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31일목요일(음력 4월 17일‧계해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31일목요일(음력 4월 17일‧계해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점진적인 발전이 따르나 지출에 대비하라. 포용하는 마음가짐으로 주위를 대함이 중요하다.

60년생 자신이 의도한 대로 밀고 나가라. 귀인의 도움이 따르며 목표를 달성할 기회가 주어진다.

72년생 문서운 면에 치중하라. 계획을 세우고 여유롭게 처리함이 손해가 없을 것이다.

84년생 사업운의 호조로 자금이 활성화되어 문제는 풀려나간다. 귀인의 도움으로 협조자를 만나는 행운이.


丑(소띠운세) 49년생 건강 상태를 최우선시 하라. 원만히 대처함이 필요하며 금전이나 명예에 유익함이 따른다.

61년생 전화위복으로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더욱더 확인하는 자세가 행운을 불러들인다.

73년생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며 지혜로운 마음가짐으로 인해 자신의 내부적 갈등은 해소된다.
85년생 작은 것을 도와주면 도리어 큰 것을 얻게 된다. 봉사하는 마음으로 남을 돕고 겸손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차분하게 마음의 안정을 찾아 원인부터 분석하라. 서두를 때 뜻대로 안 되는 일이 생긴다.

62년생 자신의 심리적인 갈등이 문제이다. 때문에 매사에 여유를 갖고 대처해 나감이 중요하다.

74년생 실속 있는 상태가 중요하다. 여행운이나 이사운에 좋은 결과가 초래되나 건강에 유념할 것.

86년생 자신의 분수와 위치를 생각하여 지나친 행동을 하는 일이 없도록 신중하게 행동할 것.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은 따르나 과욕을 자제하라. 의욕과 적극성으로 사업운이 열린다.

63년생 자신감을 갖고 행하라. 분주한 만큼 실질적인 소득에 한층 힘을 기울이도록 하라.

75년생 결단력이 뛰어날 때이니 자신감을 갖자. 어떤 일이든 쉽게 이해하고 잘 풀어 나간다.

87년생 현재의 계획을 실천으로 옮길 수 있는 노력이 필요하다. 현실을 탈피하여 외부로부터 뜻을 찾도록.


辰(용띠운세) 52년생 무리하게 힘으로 밀어 붙이게 되면 결과는 패하게 된다. 올바른 판단과 지혜를 백분 활용하라.

64년생 자신의 성격을 억제하지 못할 때 충돌이 발생한다. 주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행운.

76년생 금전운이나 가정운간에 시비는 금물이다. 봉사하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도록 하라.

88년생 사업이나 금전 문제는 쉽게 생각하지 말라. 이성 문제는 참을성이 필요하겠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참고 인내하는 것만이 좋은 결과를 가져다준다. 금전 문제는 서서히 풀릴 것이다.

65년생 뚜렷한 목적이 없이는 분주함에 비해 소득이 없다. 실리적인 면을 갖추고 임하라.

77년생 지금까지의 생활을 반성하고 특히 금전 관리를 재정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89년생 심리적인 갈등을 풀어내야 다시 기회가 주어진다. 현실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다소의 금전이 들어오나 뜻밖의 지출이 따를 때이다. 건강에 유념하여 행동을 자제하라.

66년생 성급한 판단이 때로는 자신을 피곤하게 만든다. 시간을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78년생 자신의 능력을 백분 활용할 시기이다. 가급적 구설과 모함에 휘말리지 않도록 신경써라.

90년생 총명할 때이며 결단력이 뛰어나니 상대로부터 호평을 받게 된다. 연인운, 사랑운에 행운.


未(양띠운세) 55년생 재물운이 형통하니 소원이 때로는 성취될 때이다. 오랫동안 지연된 상태가 활력을 찾게 된다.

67년생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 안정된 마음으로 일에 몰입할 때 회복세를 이룬다.

79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직무에 충실하도록 하라. 직장인은 동료로부터 시기와 모함이 따를 수 있다.

91년생 능력이 미치지 못할 수 있으니 자만하거나 경솔하지 말라. 도리어 구설수와 관재수로 이어진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무리하게 욕심을 부리면 도리어 미수금만 남게 된다. 손해를 보게 될 경우가 따른다.

68년생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함이 최선이다. 마음의 갈등과 번민으로 괴로움이 뒤따를 수 있다.

80년생 목적의식이 뚜렷한 데서 쟁취력도 강하게 작용한다. 재물, 명예가 따르나 이성간 구설수 조심.

92년생 도전적인 면을 가급적 삼가고 현실을 고수하라. 때로는 여행이 기분을 전환시킨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함께 의논할 사람과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하다. 안정을 추구하기에는 다소 시간이 필요하다.

69년생 현실과 동떨어진 상념은 실제 이익을 가져오지 못한다. 냉철한 시각으로 견제를 하라.

81년생 이해와 아량으로 주위를 포용하도록 하라. 자신이 의도한 목적을 성취할 수 있는 때이다.

93년생 겉으로 보기에는 무리가 없으나 자세히 검토하여 손해를 보지 않도록 하라. 문서에 치중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성격상 생존에 대한 강한 의지와 의욕이 생겨날 시기. 한편 가정사에 신경을 쓰도록.

70년생 바라던 바 뜻대로 매사가 이루어지니 더욱 추진력을 갖고 정진하도록. 명예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82년생 냉정한 판단을 갖고 행동하니 자신의 손해나 구설수는 무난히 피해 나갈 수 있다.

94년생 한쪽은 터놓고 개방적인 입장을 취함이 바람직하다. 쉽게 싫증도 날 것이나 인내하도록.


亥(돼지띠운세) 59년생 타인의 일에 끼어들어 복잡하고 자신의 이익도 추구하지 못하게 된다. 일과만 바쁘니 고달프다.

71년생 상대에게 의지해야 걱정거리를 풀 수 있겠다. 매사를 현명하게 대처해 나감이 필요.

83년생 심리적인 불안감으로 인하여 매사에 일을 그르칠 위험이 있겠으니 안정된 상태를 유지하라.

95년생 감정적으로 매사를 끌고 가지 말고 차분하게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여 일을 추진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전주 완산 덕진 군산 익산 정읍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