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CJ제일제당 대상청정원 동서식품 外

공유
0

[새거 지금!] CJ제일제당 대상청정원 동서식품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기자] ◇CJ제일제당, 신제품 프리미엄 햇반컵반 2종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가정간편식 햇반컵반의 신제품 ‘버섯곤드레비빔밥’과 ‘낙지콩나물비빔밥’ 2종(2980원)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원재료 처리기술을 도입해 원물의 신선함을 살리고 현미밥을 넣어 가정에서 조리하는 비빔밥 그대로를 구현했다. 신선한 재료와 ‘햇반 현미밥’으로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1~2인 가구 소비자의 높아진 입맛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버섯곤드레비빔밥’은 강원도 정선에서 수확한 곤드레 나물을 들깨소스로 볶아 떫은 맛을 없애고 은은한 향은 살렸다. ‘낙지콩나물비빔밥’은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과 낙지의 쫄깃함이 어우러진 별미 제품이다.

롯데제과, 더 폭신해진 ‘말랑카우 솜사탕’ 출시

롯데제과가 인기 소프트 캔디 ‘말랑카우’의 신제품 ‘말랑카우 솜사탕 스트로베리’를 선보였다. ‘말랑카우 솜사탕 스트로베리’는 사르르 녹는 솜사탕의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공기를 주입하는 특유의 에어레이션 공법을 강화해 보다 폭신하고 부드럽게 녹아드는 식감을 강화했다. 또 출시 이래 5년간 이어오던 말랑카우의 대표 캐릭터 ‘말랑이’도 동글동글한 귀여운 모습으로 새롭게 바꿔 적용했다.

대상 청정원, 5분 간편 숙성 ‘미트에이징’ 2종

대상 청정원이 고기를 더욱 부드럽고 풍미 있게 해주는 ‘미트에이징’ 2종을 내놨다. 신제품은 부드럽고 육즙 가득한 고기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용도형 소금이다. 파인애플에서 유래한 효소인 브로멜린 성분이 고기를 자연 숙성시키는 과정에서 육즙은 살리고, 육질은 부드럽게 해준다. 국내산 천일염이 첨가돼 있어 ‘미트에이징’만 있으면 고기의 숙성과 밑간을 동시에 할 수 있다. 가격은 5900원이며, 롯데마트 등 가까운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서식품, 한정판 ‘맥심 티오피 시그니처 블랙’ 선봬

동서식품은 ‘맥심 티오피'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맥심 티오피 시그니처 블랙’을 내놨다. 이번 한정판은 동서식품의 50년 커피 제조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만 사용한 싱글 오리진 커피로 에티오피아산 커피 특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미디엄 로스팅과 저수율 추출을 통해 부드럽고 깔끔한 커피맛을 구현했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블랙과 화이트를 중심으로 한 디자인으로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제품 론칭 때부터 함께한 모델 원빈의 이미지를 패키지 전면에 내세워 10주년 한정판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김은수 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