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박한준 예비후보 인천연수구 가선거구에 출사표... "맞벌이부부 위해 돌봄센터 설립"

공유
0

박한준 예비후보 인천연수구 가선거구에 출사표... "맞벌이부부 위해 돌봄센터 설립"

[글로벌이코노믹 김민성기자] 평소 연수구와 송도주민의 생활환경에 관심과 열정이 많던 박한준 구의원 예비후보가 출사표를 던졌다.

박한준 예비후보는 평소 송도의 문제점을 고민하던 송도의 8공구 연합회 이종용회장님과 8공구의 쓰레기 집하장 반대 , R2쇼핑몰의 원안 사수, 워터 프론트관련 사업의 원안 사수 인천 타원원안등등 에 관한 차동차시위 및 시청계단 1인 시위 등을 같이 했다. 이 과정에서 많은 분들을 만나 자신이 직접 의정활동을 해야만 해결해 나갈수 있다고 뜻을 세워 출마를 결심했다고 한다.
박한준 구의원후보는 전 국민의당 직능 분과 전국소상공인 위원장과 전 사단법인 한국 소상공인천협회 인천시부회장을 역임 했다.

현 송도1동방위 위원회 의원이며 , 현 인천 역도연맹 부회장을 역임하구 선거후에는 사단법인 한국소상공인 협회 인천시지부 고문으로 역임 하며 다시 한번 소상공인 분들의 손과 발이 되어 움직일것 이라고 다짐했다.

또.단지 선거에 당선 목적이 아닌 송도 시민분들의 바램을 이루기 위해서 꼭 당선이 되도록 노력할것이며, 오랜 시간 소상고인분들의 어려움을 대변해 왔기에 꼭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한다.

공약사항으로는 송도특별자치구 설립, 맞벌이 부부를 위한 돌봄센터 설립, 송도워터프론트 이용시 주민우대제도를 도입, 범죄예방의 초석을 다져 안전한 송도 정책으로 꼼꼼한 구정실현, 교육특구 송도실현, 쓰레기 처리 및 악취발생 문제해결 등이 있다.
사진=인천시청에서 평소 1인시위를 하는 이종용 송도8공구연합회장과 박한준 구의원후보 모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인천시청에서 평소 1인시위를 하는 이종용 송도8공구연합회장과 박한준 구의원후보 모습



김민성기자 kmmmm11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