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30일 수요일(음력 4월 16일‧임술일) 금전운 명예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30일 수요일(음력 4월 16일‧임술일) 금전운 명예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사소한 문제라도 자세히 살펴보고 노력하라. 협력자가 생기면 자연히 활기를 찾게 되니 노력하라. 의지력과 결단력이 필요하다. 상대방에게 끌려가지 말고 소신껏 임하라.

목표를 갖고 뛰어보라. 사업은 급격히 호전되고 집안에는 경사가 있다. 신용과 인내가 좋은 무기가 된다. 활동한 만큼 소득도 크며 소문난 곳으로의 여행은 행운이 따른다.


막연한 것 같으면서도 희망이 보인다. 귀인의 도움을 얻어 소망이 이뤄지니 행동은 신중하게. 실직하면 상대의 신뢰를 얻게 된다. 판단은 정확하니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기쁜 소식이 들려오겠고 명예, 사업 새로운 변화에서 재물을 얻는다. 주변에 사람이 따르고 명예와 관록이 붙을 때일수록 일은 차분하게 추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나가면 손해이고 자리를 지키면 안정. 뜻대로 안 된다고 흔들리지 마라. 지출이 많으나 횡재수도 따른다. 독단적으로 행하면 상대와의 의견이 다르니 몸과 마음만 피로해진다.

부탁받은 일은 적극적으로 도와줘야 한다. 행운의 기회도 올 것이니 경솔한 판단은 금물. 맺혔던 일이 순순히 풀려나가며 귀인으로 인해 재물도 얻으니 소신 있게 행동하라.


여유를 가지고 행동하라. 마음만 바쁘고 행동과 다르니 만사를 내일로 미룰 것. 빛 좋은 개살구격. 이름 있고 실속은 없으니 헛된 일로 용기와 재능을 잃는다. 부하를 멀리하라.


늙은 나무가 서리를 맞게 된다. 매사 차분하게 처리하면 행운은 오기 마련. 어려운 때일수록 참고 견뎌라. 근신하며 상대방에게 불만을 드러내지 말라. 방황하지 말고 일찍 귀가토록.


뜻을 곧고 굳게 하면 경영하는 일이 잘된다. 마음을 편히 하면 가정도 안정되며 나간 사람도 돌아온다. 활동 범위가 넓을수록 금전운이 좋다. 이익은 확실하니 희망에 부풀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홍성 예산 태안 천안 동남 서북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