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30일 수요일(음력 4월 16일‧임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3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30일 수요일(음력 4월 16일‧임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대처해 나가라. 정신적인 안정부터 취함이 바람직하다.

60년생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임하라. 금전 문제는 해결되며 귀인의 도움을 얻는다.

72년생 문서운, 명예운에 행운도 따르며 자신이 추구하는 문제는 가급적 원만히 해결될 수 있다.

84년생 생각지 않은 일로 기쁨이 있겠다. 노력한 만큼의 재물운도 따른다. 폭 넓은 활동이 필요.


丑(소띠운세) 49년생 변화에서 안정을 찾기는 힘이 든다. 현재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여 대처해 나가라.

61년생 변화적인 측면에서 갈등이 있겠으나 귀인의 도움으로 일에 활력이 넘치게 된다.

73년생 구설수와 험담이 따르니 안정을 도모할 것. 분주한 만큼 실리적인 측면에서 따르는 이익도 크다.
85년생 의욕을 갖고 펼쳐 나감에 명예운, 재물운이 병행되며 이성운에도 행운의 기회가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주위의 도움으로 명예, 문서 분야에서 행운이 따른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른다.

62년생 금전 문제가 호전되며 어렵고 복잡한 문제는 결정적인 단계에서 쉽게 매듭이 풀릴 수 있다.

74년생 보다 혁신적인 국면으로 돌입할 시기이니 자신의 능률을 지향할 수 있는 끈질긴 힘을 갖도록.

86년생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지 말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없고 몸만 피곤할 뿐이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안정을 찾으니 금전운, 사업운이 따르는 계기가 조성된다. 완벽한 계획을 세우고 추진하라.

63년생 변화를 추구할 때 좋은 결실을 맺는다.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단계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하라.

75년생 변화나 변동의 때를 맞아 추진하니 빠르면 빠를수록 좋은 결과가 예측된다. 재물운은 안정권.

87년생 심신의 피로에서 벗어나며 자신의 의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능력을 발휘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마음의 안정을 추구하지 못하니 심리적인 갈등도 따른다. 원활히 추진할 수 있는 원동력을 갖추도록.

64년생 강행할 때는 서로의 주장이 대립되니 양보하는 것이 유익하다. 금전 지출에 고통이 있겠다.

76년생 실효를 얻기에는 능력이 뒤따르지 못하니 주위로 인해 분주한 입장에 놓이게 된다.

88년생 심리적인 불안에서 탈피할 수 있도록 하라. 자신의 능력도 때로는 한계에 부딪힐 수 있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변화나 변동을 추구하지 말라.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하면 주변 사람과 갈등만 따른다.

65년생 대인관계의 갈등에서 벗어나기는 다소 힘겨운 상태이다. 순리적으로 풀어나갈 때 안정이 따른다.

77년생 안정을 추구함이 이상적이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할 시기이다. 애정운에는 행운.

89년생 의욕이 강한 반면 주위의 여건이 좋지 않아 현재의 뜻을 이루지 못한다. 이성운에는 호전세.


午(말띠운세) 54년생 상대의 입장을 고려하여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이익으로 부각된다.

66년생 원만한 인간관계에서 뜻을 찾도록 하라. 변화와 변동에서 목적을 달성하도록 하라.

78년생 능력도 한계에 부딪칠 수 있게 된다. 계약이나 변동은 가급적 피하도록 하라.

90년생 자신의 확고한 뜻을 갖고 추진할 것. 분주한 만큼 이익을 기대해 봄직도 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생활의 변화보다는 사업의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하라. 현실에 안주하지 말 것.

67년생 자기중심적인 생각 때문에 주위로부터 오해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다. 현실에 치중하라.

79년생 실리적인 면에 치중하라. 몸과 마음만 피곤하게 느끼게 된다. 매사에 자신의 안정부터 추구하라.

91년생 협동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능력을 잘 표출하도록 하라. 주위와의 융합이 우선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정신적인 인내가 필요하며 성급한 행동은 자제하라. 자신만 피곤하게 만든다.

68년생 침묵하여 현재 위치를 확고히 하도록 하라. 변화로 자신의 뜻을 관철하기에는 시간이 소요된다.

80년생 금전 분야는 호전세이며 분주한 만큼 이익도 따른다. 명분이 없는 일에는 끼어들지 말라.

92년생 의욕이 저하될 수 있으니 묵묵히 밀고 나감이 필요하다. 완벽보다는 안정을 추구하도록.


酉(닭띠운세) 57년생 자신의 의도대로 발전이 따르게 된다. 금전운 면에도 발전적인 길이 트이겠다.

69년생 남에게 인정을 받지 못하니 고민스럽고 답답하나 일에 전념하도록 하라.

81년생 부분적인 변화로 뜻이 이루어지고 남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일에 보람도 따른다.

93년생 양보한다는 자세가 도리어 이익이 될 수 있다. 매사가 순조롭게 풀려 나가는 때.


戌(개띠운세) 58년생 경솔한 행동은 소득도 없이 몸만 분주하다. 심리적인 갈등을 느끼며 피곤한 입장에 놓이게 된다.

70년생 매사는 순리대로 풀리게 되며 실질적인 이익까지 얻게 된다. 가정운에도 화목함이 깃든다.

82년생 현 위치를 탈피하여 과감하게 행동으로 옮겨 나갈 때 목적 달성의 기회를 얻게 된다.

94년생 변화를 모색할 때 의외의 발전이 따른다. 이직운, 승진운이 따르니 더욱 분발하도록 하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너그럽게 대하고 손해가 따르더라도 감수할 것. 완벽함을 추구하다보니 갈등만 커진다.

71년생 새로운 사업으로 인하여 점진적인 발전으로 전환되며 금전운 부분도 뜻을 찾는다.

83년생 인간관계나 금전 분야에서는 안정을 갖게 되며 변화적인 과정에서 자신의 이익으로 끌어 들인다.

95년생 예상외의 소득도 따르며 자신이 추구하는 바가 성취될 수 있는 때이다. 능력을 인정받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목포 여수 장성 완도 진도 신안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