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그랜드 체이스 for kakao'에 치유형 영웅 '라임' 업데이트

공유
0


카카오게임즈, '그랜드 체이스 for kakao'에 치유형 영웅 '라임' 업데이트

-모든 기술을 구사할 때 파티원들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유용한 영웅

center
카카오게임즈는 29일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신규 SS등급 치유형 영웅 ‘라임’을 업데이트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9일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신규 SS등급 치유형 영웅 ‘라임’을 업데이트했다.

‘정의의 망치를 휘두르는 성기사’라는 별명을 지닌 ‘라임’은 모든 기술을 구사할 때 파티원들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유용한 영웅으로,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기술로는 적진으로 뛰어들며 큰 충격파를 발생시켜 공격하는 ‘홀리스매쉬’ 축복을 통해 해로운 효과를 정화시키는 ‘글로리’ 거대한 망치를 적들에게 떨어뜨리는 ‘리베레이션’ 등이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SS 등급 영웅 소환에 성공할 경우 ‘라임’이 100%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다음달 11일까지 ‘레드 프라나 상점’을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젬(재화)’ 10개를 사용할 때마다 하나씩 지급되는 ‘레드 프라나’를 모아, ‘레드 프라나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레드 프라나 상점’은 ‘마법 부여 재료 선택권’ ‘유니크 보조 무기 선택권’ ‘4등급 액세서리 선택권’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구비하고 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