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웅진식품 사조대림 남양유업

공유
0

[새거 지금!] 웅진식품 사조대림 남양유업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기자] ◇웅진식품, 여름 한정판 ‘2018 열두보리 스페셜 패키지’ 출시

사진=웅진식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이 ‘하늘보리’의 시즌 한정 패키지 ‘2018 열두보리’를 선보인다. 2018 열두보리는 하늘보리의 공식 캐릭터 ‘하늘보’가 전하는 여유와 힐링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패키지에는 같이 원재료 보리의 열 해소 속성을 강조한 열두 가지 문구와 ‘하늘보’ 캐릭터 일러스트가 그려졌다. 2018 열두보리는 29일부터 전국의 소매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열두보리 패키지의 적용 품목은 하늘보리 500㎖ 페트로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사조대림, ‘대림선 콘쏙쏙 후랑크’ 선봬

사조대림은 야외활동 시 간식 또는 술안주로 제격인 소시지바 ‘대림선 콘쏙쏙 후랑크’를 새롭게 내놨다. 1개당 100g으로 기존 제품 보다 크기가 약 40%이상 커져 출출할 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손색이 없다. 해당 제품은 소시지 안에 큼지막한 옥수수 알갱이가 푸짐하게 박혀있어 식감이 뛰어나며, 고기의 담백함과 옥수수의 고소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양유업, ‘치즈사이에 두근두근 카야치즈·크림치즈’ 신제품

남양유업이 서로 다른 슬라이스 치즈를 3중으로 겹겹이 쌓은 ‘치즈사이에 두근두근 카야치즈와 크림치즈’ 등 신제품 2종을 내놨다. 신제품은 카야치즈맛과 크림치즈맛 등 2종으로 구성되며, 위 아래에 체다 치즈가 놓여있고 그 사이 카야치즈 혹은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는 형태다.보통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 슬라이스 치즈 한장의 두께는 2.5㎜에 중량은 18g 정도지만, ‘치즈사이에 두근두근 치즈’ 는 5.0㎜ 두께와 32g의 중량으로 풍부한 치즈맛과 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김은수 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