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29일 화요일(음력 4월 15일‧신유일) 매매운 투자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29일 화요일(음력 4월 15일‧신유일) 매매운 투자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멀리서 기쁜 소식이 있겠고 이성 도움도 얻겠다. 명예운도 좋으니 귀인의 도움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타인의 입장을 십분 이해할 것. 독선은 큰 구설수를 낳게 된다.

원인보다는 결과를 중시하라. 정에 얽매이면 자신의 위신이 실추되니 조심하라. 매사를 결단성 있게 추진하라. 귀인을 만나게 되니 재물운도 얻겠다.


오전에는 성격을 유하게 갖고 자성하도록 하라. 오후가 되어야 순리대로 풀려나간다. 분주한 만큼 실리는 따르나 현실에 안주하지 말 것. 과감한 시도에서 행운도 따른다.


주위의 의견에 동조하면 실이익은 없다. 다소의 오해가 따르더라도 주관대로 밀고 나갈 것. 목표를 세웠으며 과감한 도전도 필요한 오늘이니 배짱도 약이 될 수 있다.


판단의 착오는 실망만을 안겨준다. 주위사람과 합의하에 실천에 옮기도록 하라. 이성운에는 불화에만 조심하면 매사가 순조롭다. 안정된 가운데 내일을 설계토록.

의견대립으로 불안이 가중된다. 대인관계를 중시하고 양보의 미덕을 발휘하라. 선배나 상사의 조언대로 행하면 늦게나마 순조롭게 풀려나가며 재물운이 왕성해진다.


자신의 마음가짐을 다지고 중도에 멈추지 말라. 이익을 먼저 따지지 말고 물질적인 면보다는 정신적인 면에서 새로운 계획을 모색하라. 금전, 투자를 삼가함이 좋다.


모처럼 다가온 큰 행운의 날이다. 자신을 갖고 자신의 의견을 과감히 실천에 옮겨라. 자금을 투자하면 이익이 크다. 성실하게 추진하면 명예에 행운도 따른다.


주위의 배신에 신경을 쓰라. 양보하는 것이 때로는 이득. 성급하면 되는 일이 없으니 신중히 진행하라. 마음의 안정을 다지고 실속 있게 처세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