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화학, 필러 브랜드 ‘와이솔루션’ 심포지엄 개최

공유
0

LG화학, 필러 브랜드 ‘와이솔루션’ 심포지엄 개최

LG화학이 배우 한채영과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Y-Solution (와이솔루션)’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사진=LG화학. 이미지 확대보기
LG화학이 배우 한채영과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Y-Solution (와이솔루션)’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사진=LG화학.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LG화학이 배우 한채영과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와이솔루션(Y-Solution)’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LG화학은 26일 서울 강남구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전속 모델 한채영을 비롯해 피부미용 분야 파워블로거 및 미용성형 관련 의료진 80여명을 초청해 ‘와이솔루션을 통한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공유하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와이솔루션은 LG화학이 필러 사업을 시작한지 약 9년만에 선보인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다. 기존 국내 유통 제품보다 탄성 및 응집력이 최대 2배 이상 높아 더욱 향상된 볼륨 개선과 유지 효과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델 한채영의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는 ‘뷰티 토크쇼’, 와이솔루션의 물성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존’ 등이 진행됐다. 또한 의료진을 대상으로 제품별 시술부위와 활용법을 소개했다.

유은정 생명과학사업본부 담당은 “향상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와이솔루션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 교감 늘릴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적극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