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천동구 더불어민주당 남궁 형 시의원후보 출사표... "먹고사는 문제 근본적 해결"

공유
0

인천동구 더불어민주당 남궁 형 시의원후보 출사표... "먹고사는 문제 근본적 해결"

문재인대통령후보시절 중앙선대위 자치분권 균형발전위원회 팀장 역임

[글로벌이코노믹 김민성기자] 더불어민주당 인천 동구시의원 후보로 남궁현 씨 공천이 확정됐다.

동구가 고향인 남궁 형 후보는 나이는 젊지만 보수성향이 심한 동구에서 벌써 3번째 도전중이며, 20대에 시작한 정의롭지 못한 동구정치를 바꾸겠다는 포부와 도전이 벌써 40대가 다 되었다.
지역구에서는 일할 나이, 전문성, 경험, 조직 등 남궁 후보를 지지하는 지역사회분위기가 높다며 일할때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남궁후보는 원광대학교 초빙교수, 최연소주민자치위원장, 박우섭남구청장보좌관,, 문재인영입1호 표창원사무장, 민주당 중구동구강화군옹진국사무국장, 자치분권 정책박람회 기획부단장, 인천자치분권개헌 추진본부 대변인 등을 지내면서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동구를 만들고자 한다.

자치분권을 통한 더 많은 일자리 더 건강한 공동체로 완전 새로운 동구를 설계하며 동구주민들이 체감할수 있는 먹고사는 문제를 근본적으로 개선할 생각이다.

주요공약 및 슬로건으로는 이사 걱정안하는 교육, 낮에도 밤에도 안전한 동구, 숨쉬기 편한 녹색환경, 재래시장활성화, 배다리 관통도로 주민환원추진, 동구문화 업그레이드, 피부로 느껴지는 복지 등 활기차고 역동적인 동구, 따뜻하고 희망찬 동구, 편리하고 안전한 동구, 쾌적하고 푸른 동구, 즐겁고 감동적인 동구, 자치와 분권이 선두하는 동구를 공약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사진=더불어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동구출마의원들과 건승을 다짐하며 만세를 부르는 남궁 형 시의원후보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더불어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동구출마의원들과 건승을 다짐하며 만세를 부르는 남궁 형 시의원후보 모습



김민성기자 kmmmm11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