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S 'tv편성표']'인형의 집' 결방…한상진, 왕빛나에 유서진 추궁 긴장 고조(66회 예고)

공유
3

[KBS 'tv편성표']'인형의 집' 결방…한상진, 왕빛나에 유서진 추궁 긴장 고조(66회 예고)

'2018 러시아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평가전' 생방송 편성

28일 KBS 'tv편성표'에 따르면 '2018 러시아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평가전' 생방송 중계가 이날 오후 7시 45분에 편성됨에 따라 '인형의 집' 66회가 결방한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8일 KBS 'tv편성표'에 따르면 '2018 러시아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평가전' 생방송 중계가 이날 오후 7시 45분에 편성됨에 따라 '인형의 집' 66회가 결방한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이 결방한다.

28일 KBS 'tv편성표'에 따르면 '2018 러시아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평가전' 생방송 중계가 이날 오후 7시 45분에 편성됨에 따라 '인형의 집' 66회가 결방한다.
KEB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로 펼쳐지는 '러시아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평가전'은 이날 오후 8시부터 대한민국과 온두라스 A매치 경기가 대구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한편, 29일 방송예정인 '인형의 집'(극본 김예나, 연출 김상휘) 66회에서는 한상진의 회장 복직으로 위너스가 흔들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6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총상에서 깨어난 장명환(한상진 분)이 임원들에 의해 회장석에 복귀하고 홍세연(박하나 분)과 은경혜(왕빛나 분)는 각각 사장직과 회장직에서 해임된다.

이에 이재준(이은형 분)은 홍세연에게 "회사가 크게 흔들리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한다.

한편 장명환은 은경혜에게 김효정(유서진 분)의 행방을 추궁한다. "김효정 어딨어?"라는 명환의 말에 경혜는 당황한다.

앞서 김효정을 사설 정신병원에 감금한 경혜는 장명환은 수술을 통해 죽이려 한 바 있다.
한편, 친딸 세연의 도움으로 저택에 돌아온 박수란(박현숙 분)은 30년 동안 자신을 정신병원에 감금했던 금영숙(최명길 분)에게 분풀이를 한다. 경혜와 세연의 인생이 뒤바뀌었다는 것을 알고 너무나 억울한 수란은 "나 너 내 옆에 두고 피말려 죽일 거야. 저승 갈 때 너 끌어안고 같이 갈 거야"라고 영숙에게 모진 말을 한다.

영숙이 막무가내로 당하는 것을 본 홍강희(김지성 분)가 세연에게 따지고 든다. 그간의 사정을 모르는 강희는 "엄마 당하는 거 언니 보고만 있어? 지금 재벌 됐다고 옛날 엄마 무시하는 거야"라며 화를 낸다.

장명환은 또 "금영숙에게 내 안부 전해 줘"라며 경혜를 더욱 압박한다.

한편, 꽃님(이재영, 배누리 분)은 친오빠인 이재준을 찾아가 정신과 의사를 다시 소개해 달라고 부탁해 기족 상봉의 끈을 이어간다.

죽은 줄 알았던 장명환이 살아 돌아와 위너스 그룹 회장에 임명돼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전개가 이어지고 있는 '인형의 집' 66회는 29일 밤 7시 50분에 KBS2를 통해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