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엔제리너스커피 SPC그룹 맥도날드

공유
0

[창업] 엔제리너스커피 SPC그룹 맥도날드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기자] ◇엔제리너스커피, 부산지역 '루프탑 커피 콘서트' 개최

사진=앤제리너스커피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앤제리너스커피 제공

엔제리너스가 롯데문화센터와의 연계이벤트를 통해 명품보컬 하동균과 부산지역 ‘루프탑 커피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루프탑 커피 콘서트’는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및 앱카드 우수 회원, 롯데문화센터 고객 등 총 250명을 대상으로 다음달 23일부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9층에서 열린다. 한 여름밤 더위를 식혀줄 이번 콘서트에서는 엔제리너스 큐그레이더와 함께하는 향긋한 커피이야기와 베이커리 케이터링, 명품보컬 하동균의 라이브 콘서트, 관객과의 공감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매월 1일 ‘파바데이’ 프로모션
파리바게뜨가 다음달 1일부터 ‘매월 1일’을 ‘파바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으로부터 착안한 것으로, 한달을 시작하는 첫 날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기분 좋게 시작하자는 의미를 담았다.‘파바데이’는 매월 1일마다 전국 3400여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이면 3000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맥도날드, ‘주방 공개의 날’ 통해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 공개
맥도날드는 25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내셔널 오픈 데이, 주방 공개의 날’ 행사를 열었다. 28일 맥도날드에 따르면 전국 289개 맥도날드 매장에서 진행된 이번 ‘주방 공개의 날’ 행사는 높은 품질의 식재료로 만들어지는 맥도날드 메뉴와 위생적으로 철저히 관리되는 주방 시스템을 고객들에게 공개하고 동시에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자리다. 참여한 고객들은 햄버거 등 맥도날드 제품이 만들어지는 주방을 직접 살펴보며, 음식이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세세하게 확인했다.


김은수 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