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27일 일요일(음력 4월 13일‧기미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27일 일요일(음력 4월 13일‧기미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의견대립이 따를수록 마음이 흔들리지 않도록 하라. 갈등이 심하면 사면초가의 형상이 된다.

60년생 뜻을 가지고 추진하던 일은 목적을 이루게 된다. 가정운에는 사람들과 안정된 시간을 갖도록.

72년생 포기하지 말고 끈질기게 도전하라. 분수만 지키려 들다가는 현실을 유지하기 힘들다.

84년생 동업자와 힘을 합하면 뜻을 이루기는 쉬우나 방심하다보면 구설수에 휩싸이게 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마음의 상태가 안정을 찾지 못하니 고독하다. 자신의 위치에 맞게 행동하고 주위를 감싸라.

61년생 계속 일을 하면 막혔던 일이 해결된다. 사업운이 양호하고 영업운에도 이익이 따른다.

73년생 당신은 도움을 주려하지만 오히려 손해를 볼까 우려된다. 성의가 있으면 화도 복이 된다.
85년생 일의 한계가 애매해지고 상하의 의견소통이 부족할 때이다. 자중하여 문제를 풀어 나가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은 활력을 찾는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며 문서운, 계약운이 좋다.

62년생 침착하게 추진하던 일이 뜻을 이루며 끈기와 인내가 결정적인 순간을 좌우하게 된다.

74년생 기대했던 일은 뜻을 이루나 경솔하게 덤비지 말고 침착하게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86년생 분주한 만큼 보람이 따른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자세와 집념을 보여야 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주위에서 당신을 인정하니 명예운이 크게 오르며 재물에도 걱정이 없으며 평탄하다.

63년생 노력하는 곳에 대가가 주어지는 법이니 실리만을 추구하지 말고 명예에 집착하지 말라.

75년생 자신을 내던지는 모험에는 시간을 두고 안전한 때를 기다려 행동에 옮길 것. 차분히 행하라.

87년생 성취하려던 노력의 대가가 인정을 받으니 승진, 명예를 얻는다. 애정운에는 새로운 연분을 만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금전운에는 가급적 나서지 않음이 이롭다. 인정에 치우치면 자신만 피곤해진다.

64년생 매사가 안정을 찾게 된다. 경제적인 문제도 한숨을 돌리겠으니 건강에나 신경을 쓰라.

76년생 현재의 위치를 고수함이 현명하다. 분주함에 비해 소득이 적으며 필요 없이 시간만 낭비된다.

88년생 실속 없이 바쁘기만 할 수 있다. 철없는 행동이 오히려 주위의 미움만 사니 자중하는 것이 좋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바쁜 가운데 가정에 근심이 있겠다. 매사를 가볍게 생각하지 말고 신중히 처세하라.

65년생 스스로 노력한 이상의 수입이 있겠으나 집안의 갈등에 주의하라. 무리하면 건강에 해롭다.

77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대처하도록. 분주한 가운데 실리가 따르니 금전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89년생 진취적인 자세로 노력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재물과 명예가 따르는 운세이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뜻에 맞추어 행동하면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얻는 것이다.

66년생 오뚜기 정신으로 다시 재기하여 발돋음을 할 시기이다. 최상의 무기는 끈질김에서 나온다.

78년생 주위에서 능력을 인정하니 금전, 명예가 겸비된다. 애정운, 연애운 문제도 해결될 조짐이 보인다.

90년생 옛 애인과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될지도 모르니 중용을 지키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욕심을 내지 않고 차근차근 풀어나가면 무난하다. 적극적인 방법을 택하도록 하라.

67년생 계약이나 문서 관계는 잘 풀려 나가겠다. 성실함과 인내는 명예운을 불러온다.

79년생 함부로 움직이지 말고 자중하도록 하라. 특히 여자는 구설수에 말리면 헤어나기 어렵다.

91년생 자신의 판단이 섰을 때라도 남의 의견을 참조해서 협조를 얻으면 상당히 이롭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개인을 위하는 일이 아니라면 보람이 따른다. 금전운 호조는 물론, 명예운도 겸비된다.

68년생 마음이 안정이 되면서 금전 관계의 골칫거리도 해결된다. 목적도 달성하겠다.

80년생 유연한 자세로 임하여 주위와 동떨어지지 않도록 하라. 방심은 구설수의 원인이 된다.

92년생 활발하고 개방적인 면은 있으나 매사가 자신의 의도와는 일치하지 않는 상태가 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너그러운 인간성보다는 끊고 맺는 면을 보여주도록 하라. 절도 있는 판단력이 중요.

69년생 지혜롭게 대처함이 필요하다. 경솔한 판단은 돌이킬 수 없는 오점을 남기게 되니 주의하라.

81년생 행운은 당신의 편이다. 과감하게 행동할 때 명예도 얻는다. 적극인 행동에서 득이 따른다.

93년생 착실하게 저축하는 것만이 재물운을 구하는 길이 된다. 금전의 지출을 재정비하도록 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갈등의 문제가 따르니 가급적 해외여행은 삼가라. 노력의 대가가 없다고 실망하지 말라.

70년생 안정이 안 되니 마음만 분주해진다. 소득은 없어지고 사업에 변화가 따른다. 차분하게 기다려라.

82년생 좌절하지 말고 도중에 그만두지 말 것. 굳건히 밀고 나갈 때 노력의 보답도 따른다.

94년생 거래나 교섭에는 원만하지를 못하니 마음의 여유부터 갖도록 하라. 금전운은 따르겠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재물은 들어오나 이로 인한 변화는 신중히 생각해 볼 것. 경솔하면 손해가 따른다.

71년생 어떻게 결정하느냐는 본인에게 달려 있다. 결정적인 계기는 스스로 찾아야 한다.

83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대범한 자세로 대처하라. 재물운이 따르나 여행은 금물.

95년생 변동과 변화는 신중을 기하고 타협할 것. 현재의 처지에 만족하고 유지함이 바람직.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목포 여수 순천 나주 광양 담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