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27일 일요일(음력 4월 13일‧기미일) 사업운 재물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27일 일요일(음력 4월 13일‧기미일) 사업운 재물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얻으니 기회를 잘 포착하도록 하라. 비교적 행운은 따라주는 날이니 안정된 마음으로 매사를 추진할 것. 금전운 면에는 행운.

주위의 조언도 때로는 명약이 된다. 무리한 욕심보다는 순리대로 행동함이 이로우며 마음이 안정되면 재물운이 겸비된다. 대인관계에 연연하지 말라.


기회는 오지만 잘 택하라. 성급함보다는 주위의 자문이 필요함을 명심하라. 재물운은 순리대로 오는 것이니 욕심은 금물. 자신을 알고 추진하면 만사형통.


현재의 여건에 적응하고 충실하라. 너무 겸손하면 도리어 손해가 있으니 주의. 주위를 믿다보면 갈등도 따르니 철저한 확인과 검토가 손해를 막아주게 된다.


안정을 이루지 못하면 순조롭지 못하고 매사 불리한 법이다.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힘쓰도록 하라. 오전은 원만하게 대처하고 시비는 피하고 건강에 조심하라.

사업운이 활기를 띠겠다. 자기 일에 더욱 박차를 가할 때 득이 된다. 귀인의 도움이 크니 매사가 이뤄지며 명성도 얻고 재물운도 이룬다. 자신 있게 행동하라.


지나친 욕심보다는 노력한 결과에 따르도록 하라. 명예보다는 실리를 추구할 것. 마음이 안정되면 매사가 활발해진다. 귀인이 나서니 명예운이 따른다.


우연히 뜻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겠다. 헛된 생각은 허망한 법이니 자중하라. 활동성 있게 매사를 추진하고 여행운이 이로우니 유명한 여행지로 계획을 세워도 좋다.


수입도 좋고 예상외로 매사가 잘 풀린다. 놀라운 실적을 올릴 수 있는 행운의 날이 된다. 새로운 벗을 얻게 되고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을 이룬다. 금전운은 안정세.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괴산 음성 단양 천안 동남 서북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