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5월 27일~6월 2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5월 27일~6월 2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5월 27일~6월 2일(음력 4월 13일 ~ 4월 19일) 주간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사소한 문제가 따르며 자신과 상대에게 피해가 따른다. 직접 나서서 일처리 함은 금물.

48년생 자신의 고집을 떨쳐 버려라. 직설적인 언행으로는 득도 없고 손해만 부르게 된다. 주위를 포용하도록.

60년생 환경을 바꾸어 봄도 바람직하다. 시작도 중요하지만 마무리에도 신경을 쓰라. 길운이 따른다.

72년생 시작도 하기 전에 결과를 앞세울 필요는 없다. 당신의 언행이 일치될 때 자신의 의도대로 형통된다.

84년생 환상을 버리고 현실적으로 행동할 때 사방에서 협조가 따르며 이익 또한 크다. 금전운, 사업운 강세.


丑(소띠운세) 투기운, 투자운이 불리하니 남의 꾐에 넘어가지 말라. 현재는 관망함이 좋다.

49년생 안정을 갖지 못하면 심리적인 갈등만이 따른다.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를 검토하고 분석함이 이롭다.

61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은 쉽게 풀려나간다. 명예운, 재물운이 뒷받침되는 행운의 운세이니 과감하라.

73년생 금전운 면에 문제가 앞서겠으나 현명한 판단력을 굽히지 않을 때 승진운, 명예운이 따르며 재물을 얻겠다.

85년생 뜻하지 않았던 사람의 도움으로 크게 성공운이 따르며 승진, 이직 스카우트 제의도 들어온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시비수, 관재수 주의. 소송문제가 생기나 자신의 이익으로 마무리가 되도록 신경을 쓰라.

50년생 상하가 서로 협력하여 보다 혁신적인 측면을 구상하라. 현실을 고수하여 실리를 추구하니 사업은 발전한다.

62년생 새로운 변화를 잘 포용하여 자신의 기반을 확고하게 구축하라. 독선과 이기심은 상대를 피곤하게 만든다.

74년생 무리한 여행은 절대 금물이다. 침체기에서 벗어나려면 때를 기다릴 것. 당장의 이익은 없어도 인정은 받는다.

86년생 친한 관계일수록 금전 관계는 피하는 편이 좋겠다. 주위 사람들을 포용할 수 있는 자제력을 갖고 행동하라.


卯(토끼띠운세) 한사람에게 얽매이면 좋지 못한 결과가 생기니 사람을 조심하도록 하라.

51년생 신뢰와 성실로써 토대를 튼튼하게 굳혀 나가라. 부분적으로 성사되나 이기적인 일처리는 무리가 따른다.

63년생 뚜렷한 목적을 갖고 행동하라. 신의를 지켜나갈 때 뜻한 바를 이루게 되며 무리하게 서두르지 말 것.

75년생 일이 지연된 만큼 기쁨도 크게 따른다. 뜻하지 않은 이익도 따르겠으며 금전 문제는 해소된다.

87년생 성급한 승부 근성으로 인하여 다소 무리가 따른다. 끈질긴 인내로 직장운, 승진운이 쟁취된다.


辰(용띠운세) 윗사람의 조언을 들으면 편안해지니 불만이 있더라도 믿고 따르도록 하라.

52년생 변화를 꾀할 때 새로운 문서운, 명예운이 향상된다. 지나치게 자신의 힘에 의지하지 말고 덕을 쌓아 나가라.

64년생 솔직한 마음으로 상대를 움직여라. 기대가 클 것이지만 과실은 실패의 원인. 원만한 관계에서 안정을 찾도록.

76년생 솔직하여 과장과 허욕이 없도록 하라. 신중한 결단력보다는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여 나감이 바람직하다.

88년생 문서운, 귀인운의 도움으로 일은 순조롭다. 단 허황됨이 있음에 주의하라. 이득을 보기까지는 시간이 걸린 수 있다.


巳(뱀띠운세) 마음을 안정시키는 일이 중요하니 남과의 시비나 다툼은 벌이지 말라.

53년생 과욕이 없는 상태로 주위를 이끌어 나가라. 지속적인 안정을 추구할 때 서광이 비치기 시작한다.

65년생 자신의 주장을 관철하되 인화 단결에 신경을 바짝 써야 한다. 허세는 금물이며 위치에 걸맞은 행동을 하라.

77년생 성급한 행동에서는 구설수가 따르니 자신의 성격부터 다스려 이익을 도모하는 것이 이롭다.

89년생 장애나 역경을 뛰어 넘을 때 승리의 기쁨이 따르는 법이다. 자신의 주장을 펼치는 것은 금물.


午(말띠운세) 병 주고 약 주는 사람의 인연은 빨리 끊는 것이 중요하다. 인연은 억지로 이루지 말라.

54년생 지나친 욕심은 허탈감만을 부른다. 새로운 변화에서 뜻이 이뤄지며 사업에는 대화가 필요하다.

66년생 진실성이 결여된 관계는 한계에 부딪치게 된다. 정신적인 갈등이 따르니 매사에 의욕이 저하되지 않도록 하라.

78년생 자신의 위치를 지켜나가는 태도가 필요하다. 정확한 판별력으로 임할 때 큰 무리나 손해는 없을 것이다.

90년생 현상유지가 되니 재물에 신경을 쓸 것. 자기 위주로 또는 이기적인 행동은 나중에 크게 후회가 따를 수 있다.


未(양띠운세) 자신의 본분을 망각하면 일은 힘들어지니 빨리 안정을 찾아 자제하도록 하라.

55년생 경솔한 언행으로 인하여 실패수가 따른다. 가까운 사람의 배신에 조심하고 상대와의 의견대립에 주의.

67년생 원만하게 주위와 평화롭게 지내도록 하라. 금전운 안정은 유지되나 사업운엔 변화가 많겠다.

79년생 이익은 도처에 있으나 구설수에 조심하라. 정에 치우침은 금물이며 공과 사를 엄격히 구분하라.

91년생 일이 순조로울수록 실속도 없는 변화를 꾀하지 말 것. 성급하게 나서면 소득도 없이 마음만 불편해진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한 가지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운세를 더욱 이롭게 하는 길이 된다.

56년생 어려움이 닥치면 좀 더 부드럽게 대처하라. 금전과 귀인이 따르니 큰 일은 없을 것이다. 망신수에 조심.

68년생 재물운, 문서운 측면은 유리하게 전개된다. 단 상대방에게 진실이 통하느냐가 관건이 된다.

80년생 중요한 일을 추진할수록 주위와 원만해야 한다. 성패의 열쇠는 자신이 쥐고 있으니 돌진하라.

92년생 마음의 여유가 생기니 대인관계에서도 조화를 이루겠고 행운이 따르니 적극적으로 활동해도 좋다.


酉(닭띠운세) 전문가의 조언이 중요하니 문서 문제는 충분히 상의를 한 후에 결정을 짓도록 하라.

57년생 시비로 인한 충돌의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자중하는 자세로 대처하라. 치밀한 계획성이 필요한 때.

69년생 누구와도 원만하게 유지함이 문제 발생을 막을 수 있다. 재물운, 명예운은 겸비되며 예상외의 기쁨도 있겠다.

81년생 문서 관계는 안정을 찾는다. 노력의 대가는 찾아오니 이익에 치중하도록 하라. 승진과 행운이 따른다.

93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가 풀려나간다. 새로운 변화에 따르는 이익이 따르나 이성운, 연애운은 양보하도록 하라.


戌(개띠운세) 소원이 이뤄지는 때이니 마음의 문을 열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여행운이 따르니 소문난 유명 추천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58년생 문서운 관계에 치중하도록 하라. 계획성이 없으면 실패만이 따르니 지혜 있게 일을 처리하도록 하라.

70년생 과감한 행동이 필요하다. 명예운, 사업운이 안정을 찾는 시기. 분주한 만큼 자신의 능력을 표출하도록.

82년생 운세가 강할수록 마음이 들뜨지 않도록 하라. 귀인의 도움을 얻어 명예운, 재물운, 사업운이 만사형통 하며 상승세.

94년생 지위는 회복하게 될 것이므로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지 말라. 승진, 취직이 예상되며 애정운, 결혼운에도 행운이.


亥(돼지띠운세) 원칙에서 벗어나면 일이 어려워지니 편법을 쓰는 일이 없어야 한다.

59년생 유연한 자세로 주위를 포용하라. 차분한 통찰력과 인내함이 필요한 시기이다. 자만은 손해를 낳는다.

71년생 순간적인 이익은 구설수만 따르니 여유를 두도록. 대인관계에 조화를 이루니 신의를 갖고 활동하라.

83년생 끈기와 의욕이 성공을 가져다준다. 자신의 원대한 포부도 이룰 수 있는 시기이니 적극적으로 진행하라.

95년생 방향을 바꾸는 것도 뜻을 이루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성운에는 오해나 갈등을 일으키니 시비수에 휘말리지 않도록.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금천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강남 송파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