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종상공회의소 초대 회장에 이두식 이텍산업 대표 선출

공유
1

세종상공회의소 초대 회장에 이두식 이텍산업 대표 선출

세종상공회의소 초대 회장에 이두식 이텍산업 회장이 선출됐다.이미지 확대보기
세종상공회의소 초대 회장에 이두식 이텍산업 회장이 선출됐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종환 기자] 세종상공회의소(세종상의) 초대 회장에 이두식 이텍산업 대표가 선출됐다.

세종상의는 25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 중연회장에서 제1회 임시의원 총회를 열고 참석 인원 만장일치 추대로 이 대표를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부회장으로 허용철 한국콜마 사장, 이우형 페더럴모굴세종 대표, 김윤중 동양에이케이코리아 회장, 정태봉 유진통신공업 대표, 유완종 한화엘앤씨 상무 등을 선임했으며 감사는 서중우 리봄화장품 대표이사와 김태령 태림환경 대표이사가 맡았다.

이 회장은 대전상의 부회장을 비롯해 대전지검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세종세무서 세정자문위원장 등을 맡아왔으며 지난해 12월부터 세종상의 설립 발기인 회장을 맡아 세종상의 출범을 준비해왔다.

이택산업은 도로관리차량(특수차) 생산기업으로 지난 2016년 2월 세종시 연동면 명학산단에 공장과 사옥을 마련하고 특수차를 생산하고 있다.

이 회장은 “세종지역 기업의 권익을 대변할 상공회의소의 설립은 지역 상공업계의 오랜 꿈이자 염원이었다”며 “세종상공회의소가 지역 경제발전과 기업의 성장에 든든한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상의는 내달 1일 오전 11시 20분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초대 회장 취임식을 갖는다

세종상공회의소는 25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 중연회장에서 제1회 임시의원 총회를 열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세종상공회의소는 25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 중연회장에서 제1회 임시의원 총회를 열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상임의원(20명)

▲강기태(케이앤케이 대표) ▲김명묵(대명연마 대표) ▲김성주(에스오 대표) ▲김세경(동양 테이프 대표) ▲김영욱(한화 에너지 상무) ▲김운태(국민은행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 대표) ▲김종남(한화첨단소재 상무) ▲김훈태(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장) ▲남윤제(에프 에이 대표) ▲민인홍(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대표) ▲박상혁(세종첨단산업단지 대표) ▲박재팰(동원유지 대표) ▲서춘길(세종 에머슨 사장) ▲신인섭(세종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엄무용(SK바이오텍 공장장) ▲이선용(베어트리파크 대표) ▲이익희(유라테크 사장) ▲전응구(건축사무소 참 하우스 대표) ▲정대식(금성백조건설 사장) ▲조진호(한국 유나이트 제약 전무)


김종환 기자 axkjh@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