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생에 웬수들' 몇부작?…구원x이보희, 잠적 최윤영에 통탄!(118회 예고)

공유
3

'전생에 웬수들' 몇부작?…구원x이보희, 잠적 최윤영에 통탄!(118회 예고)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118회에서는 민지석(구원)이 최고야(최윤영)를 애타게 찾는 가운데, 우양숙(이보희) 또한 잘 살라고 인연을 끊은 고야가 잠적한 것을 알고 통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118회에서는 민지석(구원)이 최고야(최윤영)를 애타게 찾는 가운데, 우양숙(이보희) 또한 잘 살라고 인연을 끊은 고야가 잠적한 것을 알고 통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보희가 최윤영이 잠적한 것을 알게 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연출 김흥동, 극본 김지은) 118회에서는 민지석(구원 분)이 잠적한 최고야(최윤영 분)를 애타게 찾는 가운데, 우양숙(이보희 분) 또한 잘 살라고 인연을 끊은 고야가 잠적한 것을 알고 통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예고 영상에 따르면 민은석(안재모 분)은 어머니 오사라(금보라 분)에게 최고야가 업둥이였다고 밝혀 반전을 꾀한다.

은석은 사라에게 "제수씨 어머니 친 엄마 아니세요"라며 최고야의 성장 비밀을 밝힌다.

충격을 받은 오사라는 고아가 사라진 것이 자신의 부탁이라 생각하고 황급히 고야를 찾으려 하지만 도무지 찾을 수가 없다.

오나라(최수린 분)는 우연히 우양숙을 만나게 된다. 최태란(이상아 분)의 사케 앞에 서서 "최태평(한진희 분) 당신하고는 진짜로 끝이야"라고 중얼거리는 나라 앞에 반찬가게로 오던 양숙이 나타난 것.

오나라는 또 고야를 찾아 회사로 온 민지석을 보게 된다. 고야가 안 올거라고 악담을 퍼붓는 나라에게 지석은 "꼭 돌아와. 그리고 반드시 지켜봐. 내 옆에 누가 있는지"라고 쏘아 붙인다.

지석은 꿈속에서 인지 비몽사몽간에 고야를 만나게 된다. 이에 지석은 "고마워 다시 와줘서"라고 중얼거려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고야를 애타게 찾아다니는 지석을 본 한재웅(한갑수 분)은 "니 장모는 아셔야 되는 거 아니니?"라고 물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재웅과 데이트(?)를 하던 우양숙은 우연히 민지석 가족을 만나 고야가 사라졌음을 알게 된다. 최고야만 안 보이자 깜짝 놀란 양숙은 "고야는? 고야 어딨냐고?"라며 민지석에게 캐물으며 고야를 찾기 시작한다.

우양숙은 최고야의 생모가 하지나(이상숙 분)임을 알고 있어 민지석 가족의 고야에 대한 오해가 풀릴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하지나가 친엄마이고 최태평이 친아버지가 아니라는 것을 알면서도 최고야는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최태평과 오나라의 재혼으로 꼬여버린 최고야와 민지석 집안의 비밀과 사랑, 갈등과 화해를 그리고 있는 '전생에 웬수들'은 123부작으로 오는 6월 1일 종영한다. 평일 오후 7시 15분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