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투썸플레이스 이디야커피 배스킨라빈스 外

공유
2

[창업] 투썸플레이스 이디야커피 배스킨라빈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기자] ◇bhc치킨, 전지현과 신메뉴 ‘소이바베큐’ TV 광고 제작

사진=bhc치킨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이 전속모델 전지현과 함께 ‘소이바베큐’ TV 광고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해당 광고는 다음달 1일 온에어 예정이다. 광고에서 전지현은 세련된 모습으로 디제잉하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끈다. 전지현은 이번 광고에서 ‘소이바베큐’ 치킨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신제품 '소이바베큐'는 숙성간장, 생강청, 조청을 주원료로 사용한 ‘소이바베큐 소스‘가 가미된 신개념 간장 치킨이다.

투썸플레이스, ‘김태리 광고’ 페이스북 조회수 이벤트

투썸플레이스가 오는 3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김태리 광고’ 조회수 공약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투썸플레이스 TV 광고 온에어 소식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페이스북에 게시한 ‘김태리 공약 이벤트’ 영상 조회수 10만 단위당 10명씩 선정해 신제품 ‘더블브루&크렘슈’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페이지에 친구를 태그하고 인증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디야커피, 조각케이크 리뉴얼 신제품

이디야커피가 신제품 ‘데블스 초코 케이크’와 기존 조각케이크 2종을 리뉴얼해 29일 내놓는다. 이번에 선보이는 ‘데블스 초코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에 촉촉한 코코아 시트가 어우러져 깊은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이디야커피랩’에서 가장 꾸준하게 인기를 얻은 디저트다. 신제품 외 디저트 군 확대를 위해 ‘초코 티라미수’와 ‘수플레 치즈 케이크’도 새롭게 리뉴얼했다.

배스킨라빈스,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 10종 인기

배스킨라빈스가 애니메이션, 영화 속 인기 캐릭터를 접목해 출시한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품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5월 현재 판매 중인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미니언즈, 핑크퐁, 어벤져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 총 10종이다. 달콤한 맛은 물론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월 누적 아이스크림 케이크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7% 성장했다. 대표적으로 ‘내친구 미니언즈 밥’과 ‘푸쉬푸쉬 미니언즈’는 미니언즈 캐릭터 특징을 디테일하게 살린 디자인으로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김은수 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