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유니클로 블랙야크

공유
1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유니클로 블랙야크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기자] ◇삼성물산패션, ’시장 가방’의 반란

사진=삼성물산패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고프코어의 ‘어글리’ 트렌드를 한 층 세련되게 해석해 레트로한 디자인의 블랙 블록 슬링백을 선보인다. 각진 실루엣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트리트 패션의 무드를 살리면서도 세련된 가죽 로고 패치를 지퍼에 달아 포인트를 줬다. 또 슬링백을 앞으로 돌려 맬수 있게 해 깔끔한 복고풍 매력을 강조했다. 또 에잇세컨즈는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힙색을 출시했다. 힙색에 트렌디한 밝은 핑크 컬러를 입히고 여성용 파우치를 연상 시키는 디자인으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유니클로, 현대 미술가 무라카미 다카시와 협업 ‘도라에몽 UT’ 선봬

유니클로가 현대 미술의 거장 무라카미 다카시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도라에몽UT(UNIQLO T-Shirt)’를 출시하고 특별한 디자인의 티셔츠와 인형을 준비했다. 현대 팝아트의 거장 무라카미 다카시가 2017년 11월 일본 도쿄 도라에몽 전시회에서 공개한 작품을 티셔츠로 구현했다. 무라카미 다카시를 대표하는 꽃 캐릭터와 화려한 팝아트 기법으로 표현된 도라에몽과 만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블랙야크, 스타일 입은 고기능성 ‘락 클라이밍’ 출시

블랙야크는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기능성을 발휘하며 동시에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는 ‘락 클라이밍(Rock Climbing)’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시리즈는 코듀라 원단 및 야크 드라이 자체개발 소재를 적용해 역동적인 활동이 많은 클라이밍 시 필요한 신축성과 내마모성, 흡한속건 기능을 갖췄다. 이를 통해 거친 바위를 오를 때 옷이 손상되거나 피부가 긁힐 염려를 덜고 몸의 움직임에 집중할 수 있다. 디자인은 젊은 감성을 더할 수 있도록 티셔츠에는 캐주얼한 그래픽을 포인트로 사용했다.


김은수 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