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CJ제일제당 웅진식품 코카콜라

공유
0

[새거 지금!] CJ제일제당 웅진식품 코카콜라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기자] ◇CJ제일제당, 신제품 ‘비비고 한식간장김’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조미김 신제품 ‘비비고 한식간장김’을 선보인다. 비비고 한식간장김은 소금 대신 전통적인 방식으로 정성껏 담근 한식간장을 분말화해 조미한 제품이다. 김과 가장 잘 어울리는 간장의 맛을 찾아 짜지 않으면서 감칠맛과 풍미를 살렸다. 이번 ‘비비고 한식간장김’은 소금이 아닌 간장을 사용했다는 점에서 조미방식을 차별화했다. 간장의 감칠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한식간장분말을 제품에 적용했다. 또 CJ제일제당만의 특허기술인 '향미 강화 기술'을 적용해 김을 굽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향 손실을 최소화했다.

웅진식품 ‘자연은 착즙 100’, 2000원대로 가격 낮춰 리뉴얼 선봬

웅진식품은 착즙 주스 시장의 확대를 위해 ‘자연은 착즙 100’을 리뉴얼 출시하고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자연은 착즙 100’은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순수한 과즙 만을 짜서 만든 주스다. 1ℓ 주스 한 병을 만드는데 수확한 지 24시간 이내의 스페인산 오렌지 8개, 템프라니요 포도 5송이가 들어간다. 이번에 리뉴얼 된 자연은 착즙 100 제품은 과육의 수확부터 포장까지 스페인 현지에서 원스톱 공정을 통해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 출시

코카콜라가 녹차, 우롱차, 홍차와 식이섬유가 함유된 새로운 차 음료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를 선보인다.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는 차 음료 시장의 성장에 따라 새로운 맛의 차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공략했다. 직접 우려낸 녹차, 우롱차, 홍차 등 총 세 가지의 차를 조화롭게 섞어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맛의 차 음료다. 특히 W차는 식이섬유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인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식사 후 깔끔한 마무리에 도움을 준다.


김은수 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