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리와 안아줘' 이다인, 제복속 빛나는 미모 현장 비하인드

공유
1

'이리와 안아줘' 이다인, 제복속 빛나는 미모 현장 비하인드

배우 이다인이 23일 밤 자신의 SNS를 통해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경찰대생 이연지로 변신한 현장 비하인드 컷을 게재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이다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이다인이 23일 밤 자신의 SNS를 통해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경찰대생 이연지로 변신한 현장 비하인드 컷을 게재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이다인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이다인이 '이리와 안아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이다인은 23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연지'라는 이름표가 달린 경찰대학 제복을 입은 사진과 함께 '오늘 10시! MBC #이리와안아줘 봐주실거죠'라는 글로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사진 속 이다인은 인형같은 미모에 제복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으로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23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연출 최준배, 극본 이아람) 5~6회에서는 이다인이 경찰대 이연지 역으로 선배 채도진(본명 윤나무, 장기용 분)과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채도진은 유도를 잘 못하는 이연지에게 대련 상대를 자청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다인은 극중 중산층 가정에서 화목하게 자란 3남매 중 막내 이연지로 강남경찰서 경위로 활약한다. 연지는 경찰대에서 채도진이 희대의 살인마 윤희재(허준호 분)의 아들이라는 소문을 듣고 호감을 보여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장기용이 가해자의 아들 '채도진'으로, 진기주가 피해자의 딸 '한재이'로 첫사랑에서 9년 만에 재회해 가슴 아픈 사랑을 하는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