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 인형 미모 폭풍 업뎃 "현주여신님. 사랑합니다~"

공유
0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 인형 미모 폭풍 업뎃 "현주여신님. 사랑합니다~"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여성 입주자 임현주가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인형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임현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여성 입주자 임현주가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인형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임현주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 인기 여성 입주자 임현주가 SNS에 사진을 폭풍 업데이트해 시선을 끌고 있다.

임현주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엄청 뜨겁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임현주는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인형 같은 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사진은 6시간 동안 '좋아요'가 2만72개가 붙어 있다.

임현주는 전날에도 화이트 블라우스에 청바지를 매치한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엄청 이쁘다", "언니 폭풍업뎃 넘 조아요ㅠㅠ", " 방에 들어오지 마. 명대사 날린 그분", "현주여신님. 엄청 많이 사랑합니다", "현주퀸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현주가 출연하는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 시즌2'는 금요일 밤 11시 11분에 채널A를 통해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