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비비안 이랜드월드 레드페이스 外

공유
0

[패션 그거!] 비비안 이랜드월드 레드페이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비비안, 두리모에 임부용 속옷 지원

사진=비비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비비안 제공

속옷 브랜드 비비안이 두리모(미혼모)들에게 임부용 속옷을 지원한다. 지원 물품은 임부용 브라․팬티 세트, 산전용․산후용 거들로 임신과 출산 과정에 있는 여성들에게 필요한 전문 속옷이다. 이번 지원은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됐다. 비비안은 공식 페이스북를 통해 ‘육아 팁’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해당 내용은 두리모를 위해 공유할 예정이다.

◇ 이랜드월드 헌트이너웨어 주니어로 재탄생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헌트이너웨어’가 브랜드 컨셉과 타깃 연령층을 바꿔 ‘헌트이너웨어 주니어’로 새롭게 재탄생 한다. 핵심 상품은 ‘천연소재를 사용한 스텝브라’로 10세에서 17세 사이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 가장 최적화 된 이너웨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레드페이스, 플렉스 슬립온 소비자 체험단 모집

레드페이스는 ‘플렉스 슬립온’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다음달 3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아웃도어·여행·일상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 신청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소비자 체험단 모집 글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게시글에 스크랩 URL과 리뷰 전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 좋은사람들, 똑똑한 위생팬티 판매 채널 확대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이 다가오는 ‘월경의 날’을 앞두고, 여성을 위해 선보인 ‘똑똑한 위생팬티’의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서고 있다. 좋은사람들은 향후 ‘똑똑한 위생팬티’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더욱 다각화할 예정이다.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도 보다 확대함으로써 여성의 건강과 ‘생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데 기여할 계획이다.

◇ 아이더, 아이스 팬백 2종 출시

아이더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스 팬백(ICE FAN BAG)’ 2종을 출시했다. ‘아이스 팬백’은 가방 뒷면에 내장된 선풍기가 등에 차오르는 땀을 효과적으로 식혀주는 여름용 백팩이다. 등에 닿는 가방 안쪽에 선풍기를 넣어 고정시킨 후 통풍이 잘되도록 메쉬 소재의 가방 덮개를 닫아 사용하면 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