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24일 목요일(음력 4월 10일‧병진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24일 목요일(음력 4월 10일‧병진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지연된 상태의 일은 해결됨과 동시에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니 현실적인 처세로 임하라.

60년생 진취적인 자세로 일의 능률을 높이도록 노력하라. 능력이나 재물은 보완되는 중요한 시점.

72년생 폭넓게 주위 여건을 활용하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여행운, 변동운이 길하다.

84년생 활동적이며 적극적인 사항에서 뜻을 찾을 수 있으나 활동의 범위를 다양하게 갖추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자신의 의견을 상대방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설득을 시킬 때 문제는 풀려나간다.

61년생 자칫 경솔하면 포기하기 쉽다. 변화적인 측면은 도리어 손해가 따르니 안정을 갖고 추구하라.

73년생 매사에 보다 확고한 판단과 계획이 필요하다. 정신적인 갈등이 고조될 수 있다.
85년생 대인관계에 있어서는 귀인의 도움을 잘 활용하면 막중한 자리에 오르게 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뚜렷한 주관을 갖고 밀고 나가라. 오후에는 뜻이 관철될 것이니 여유를 가져라.

62년생 마음의 의지여하에 따라서 성사가 결정된다. 반대로 성급할 때에는 도리어 손해가 된다.

74년생 활동적인 분야가 유망하며 바쁘게 움직인 만큼 이익도 돌아오게 된다. 겸허한 상태에서는 실수가 없다.

86년생 정확한 판단이 중요하다. 분수를 지키고 마음을 안정 시켜야 건강운도 재물도 지킨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과감하게 실행하지 못하면 심리적인 갈등만이 심화된다. 금전운, 재물운이 따른다.

63년생 과격하게 실행하는 상태에서는 도리어 갈등과 고민에 휩싸이게 된다. 침묵하면서 분수를 지켜라.

75년생 일을 방해하던 것들이 사라지고 자신의 뜻을 이루게 된다. 투자운, 매매운이 길하다.

87년생 작은 것을 이룰 때 큰 것을 얻으니 마음이 흡족하고 안정이 유지된다. 단 건강에 유의.


辰(용띠운세) 52년생 변화를 추구함은 금물이다. 목전의 이익만 보게 되면 뒤에 후회가 따름에 주의하라.

64년생 의사를 분명히 밝혀 자신의 주관을 관철시켜라. 정신적‧물질적 도움이 따를 시기이다.

76년생 계약과 거래 문제는 정확한 검토가 필요하다.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게 될 것이니 실망은 금물.

88년생 이성운, 연애운에는 속전속결이 불리하다. 좀 더 깊이 있는 대인관계에서 뜻을 찾아 보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협조하는 인내심이 부족한 데서 문제가 파생될 우려가 가장 크다. 자기중심적인 면을 주의하라.

65년생 금전운, 명예운에 행운이 따른다. 몸과 마음이 평온한 상태에서 뜻을 이룰 수 있다.

77년생 매사를 쉽게 생각하면 실리는 다른 사람에게 넘어갈 것이다. 적극적인 자세로 쟁취하라.

89년생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될 것이다. 어렵던 고비는 넘긴 상태이니 분주하게 뛰어보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신중한 자세로 매사를 풀어나가도록 하라. 경솔하면 도리어 일을 그르칠 우려가 있다.

66년생 변화에 끼어들면 실속도 없이 바쁘기만 하고 구설수에 휘말린다. 자신을 되돌아 보도록.

78년생 분주한 만큼 목적은 쟁취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니 혁신적인 변화로 계기를 조성하라.

90년생 침착성을 잃지 말라. 안정된 상태라야 직장운이 따른다. 애정운에는 다툼에 주의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현재의 위치를 고수함이 건강에도 유리하다. 불안한 상태에서 몸 둘 때가 없게 된다.

67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을 때일수록 자기 관리가 중요하다. 문서운, 보증은 절대 금물이다.

79년생 매사에 겸손한 자세로 자신의 위치를 지켜 나가라. 능력을 최대한으로 활용하도록 하라.

91년생 섣부른 감상에서는 벗어나도록 하라. 과감하게 추진하면 매사가 순조롭게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경제적으로 곤란한 일이 생겨도 주위의 도움으로 해결은 된다. 정신적인 면에서 성취가 필요.

68년생 단기적인 일이나 새로운 일을 추진할 때 이익을 얻는다. 금전운이 있을 것이니 덕을 쌓도록.

80년생 현실에 대처함은 물론 심리적인 갈등을 자제하라. 안정을 모색하는 것이 빠르다.

92년생 상대에 대한 경계심을 갖고 행동에 임하라. 원만한 대인관계에서 문제는 풀린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명예운, 재물운에서 행운이 따른다. 능률도 최고조를 이룰 것이니 최선을 다하라.

69년생 그동안의 문제가 해결되어 풀려나간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큰 변화의 계기가 있겠다.

81년생 자신의 뜻을 관철시킴에 명예운, 성공운의 기회가 따른다. 내실부터 충실하게 다져 나가라.

93년생 분주함에 비해 실질적인 이익이 안될 수 있다. 능력을 잘 활용하여 매사를 종결 짓도록.


戌(개띠운세) 58년생 미비하게 끌어오던 문서를 오전에 종결하도록 하라. 마음의 안정이 중요하며 건강에 유의하라.

70년생 심리적인 갈등으로 인하여 주위와 충돌이 따른다. 가급적 이해와 양보로 대처하라.

82년생 쫓기는 마음이 되면 곤란해진다. 기회는 일생에 한번이라는 생각으로 과감히 행동하라.

94년생 의견대립이 예상된다. 가급적 피하는 것이 상책이며 매사 구설수에 피곤이 가중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왠지 모르게 마음이 가라앉고 매사가 귀찮아 지는 때일수록 안정을 우선시 하라.

71년생 허점은 의외의 곳에서 터지니 재확인이 필요하다. 자신의 행동이 확실하다고 장담은 금물이다.

83년생 강력한 대응은 적을 만들게 된다. 의욕을 잃지 말고 노력하여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라.

95년생 생활의 변화가 있지 않으면 주위로부터 모함과 구설수에 휘말리기 쉬우니 조심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충청남도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