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이리와 안아줘' 장기용x진기주, 박주미 희생 후 극적 재회?!(5~6회)…등장인물·인물관계도

공유
10

[핫 예고]'이리와 안아줘' 장기용x진기주, 박주미 희생 후 극적 재회?!(5~6회)…등장인물·인물관계도

2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5~6회에서는 지혜원(박주미 분)가 연쇄살인범 윤희재(허준호 분)에게 희생된 후 경찰대생이 된 채도진(본명 윤나무, 장기용 분)과 배우가 된 한재이(본명 길낙원, 진기주 분)가 우연히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자아낸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5~6회에서는 지혜원(박주미 분)가 연쇄살인범 윤희재(허준호 분)에게 희생된 후 경찰대생이 된 채도진(본명 윤나무, 장기용 분)과 배우가 된 한재이(본명 길낙원, 진기주 분)가 우연히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자아낸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아역 길낙원 역의 류한비와 윤나무 역의 남다름이 성인 진기주와 장기용으로 극적으로 재회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연출 최준배, 극본 이아람) 5~6회에서는 지혜원(박주미 분)이 연쇄살인범 윤희재(허준호 분)에게 희생된 후 경찰대생이 된 채도진(본명 윤나무, 장기용 분)과 배우가 된 한재이(본명 길낙원, 진기주 분)가 재회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예고 영상에 따르면 윤희재의 살인 현장을 목격한 네 번째 부인 채옥희(서정연 분) 친딸 윤소진(아역 이예원 분, 성인 최리 분))을 데리고 도망친다.

앞서 방송된 4회 말미에 늦은 밤 귀가하던 채옥희는 피투성이가 된 윤희재가 여자 핸드백과 주민등록증 등을 몰래 소각하는 장면을 목격하고 경악했다.

5회에서 소진과 도망치던 옥희는 전부인의 아들 윤나무(아약 남다름 분)를 만나자 "제발 좀 놔주라"라고 애원한다.

이에 나무는 "될 수 있는 한 멀리 가세요"라며 "아버지가 절대 찾을 수 없는 곳으로"라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윤희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들 나무의 첫사랑 길낙원(아역 류한비 분)의 집에 잠입, 낙원의 엄마이자 톱스타 지혜원(박주미 분)을 잔인하게 살해한다.

희재는 이를 말리며 매달리는 나무에게 "실은 너도 알고 있었지?"라며 자신의 살인행각을 나무가 알고 있는지 확인한다. 이어 윤희재는 큰 아들 윤현무(아역 김상우 분, 성인 김경남 분)를 지칭, "현무보다도 진짜 날 닮은 거 바로 너야"라고 나무에게 말해 소름을 선사한다.
지혜원 살인범으로 체포된 윤희재는 12명을 죽인 희대의 살인마로 밝혀져 책까지 만들어진다.

한편, 도망친 새엄마 채옥희와 같이 살게 된 윤나무는 이름을 채도진(장기용 분)으로 바꾸고 경찰대에 진학한다. 도진은 경찰대 도서관에서 살인마인 아버지 윤희재의 책이 나온 것을 보고 괴로워한다.

성인이 된 길낙원은 '한재이'라는 이름으로 엄마 지혜원의 뒤를 이어 연예인의 길을 걷는다.

그런데 잡지사 한지호(윤지혜 분) 기자가 재이 앞에 갑자기 나타나 "혹시 윤희재 기억하시죠?"라며 취재를 시작해 충격을 던진다. "재이씨 본명이요 길낙원 맞죠? 지혜원씨 따님"이라는 한지호 기자의 말을 듣던 재이는 PTSD(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로 인해 쓰러진다.

재이의 인터뷰 현장에 있던 경찰대생 채도진은 우연히 쓰러지는 재이를 끌어안는다. 도진은 재이를 향해 '낙원아'라고 속으로 외쳐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살인자 윤희재의 아들 채도진과 피해자 지혜원의 딸 한재이가 성인으로 재회한 가운데, 향후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장기용이 살인자의 아들이지만 담담하게 경찰의 길을 걷는 모습을 진솔하게 그려내 연기 변신에 또 한 번 성공한 '이리와 안아줘'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리와 안아줘'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아역 남다름), 진기주(아역 류한비), 허준호, 서정연 등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사진=훈주 편집이미지 확대보기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아역 남다름), 진기주(아역 류한비), 허준호, 서정연 등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사진=훈주 편집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