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x임현주x송다은x김장미, 나이·직업 등 '정주행 안내서' 눈길

공유
1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x임현주x송다은x김장미, 나이·직업 등 '정주행 안내서' 눈길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여자입주자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의 나이와 직업 등이 담긴 '정주행 안내서'가 21일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채널A 공식 SNS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여자입주자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의 나이와 직업 등이 담긴 '정주행 안내서'가 21일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채널A 공식 SNS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 여자입주자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의 나이, 직업 등이 담긴 정주행 안내서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채널A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 제작진은 2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친구영업을 위한 정주행 안내서'(ver. 여자입주자)라는 제목의 이미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사진과 함께 "[정주행 안내서 ver.여자입주자] 오영주가 누구야? 루이는 누구 개야? ㅇㅅㅇ. 보라고는 했지만 설명하긴 귀찮아.(단호) @이거 보고 핱시 정주행해주라 #그만물어보고_이거봐 #핱시영업시_태그"라는 문구를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즌2 여성 출연자인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의 나이와 직업, 별명 등의 특징이 일목요연하게 소개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가장 먼저 소개된 오영주(28)는 직업은 마케터로 길치에 베스트 '애교왕 커리어우먼'이라는 별명이 붙어있다. 또 어떤 사람과 있어도 케미를 형성해 '케미여신'으로도 불린다.

임현주(27)는 아이유 닮은꼴 대학생으로 눈웃음이 인상적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치고 빠질 줄 아는 연애고수. 연애 초보는 현주를 보고 배우자'라는 설명이 붙어 웃음을 선사했다.

송다은(28)은 배우지망생으로 반려견 루이의 사진을 자신의 SNS를 통해 종종 공개해 '루이엄마'로 불린다. 또 시즌2 방영 전부터 여신급 외모로 화제를 몰고 와 '티저여신'으로도 불린다.

7회부터 합류한 마지막 입주자 김장미(30)는 뉴욕에서 편집샵을 운영하는 뉴요커로 "날 알아주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밝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미 목소리 정말 좋음", "오영주-김현우 잘 됐음 좋겠다", "오영주 볼매", "장미씨 너무늦게 온것같아 약간 속상하다 5회쯤이나 왔음 좋았은텐데! 말투 넘 이뽀요ㅎㅎ" 등으로 호응했다.

한편,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1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