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21일 월요일(음력 4월 7일‧계축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21일 월요일(음력 4월 7일‧계축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즐거운 가정 분위기 속에서 금전적 안정을 갖는다. 귀인으로 인하여 명예운, 여행운이 따른다.

60년생 당신을 돕는 운기가 조성되니 빠른 발전이 온다. 승부는 매순간의 판단에서 좌우된다.

72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소득도 크게 오른다. 분주한 만큼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때이다.

84년생 윗상사들이 당신의 말을 믿으니 마음껏 업무를 추진해도 좋다. 귀인이 나타나서 돕겠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작은 일에도 섭섭하게 하며 심정을 건드리거나 자존심을 상하게 하니 언쟁을 조심하도록.

61년생 장기적인 안목으로 계획을 세워 실행해 나가면 금전운이나 명예운에 운이 따른다.

73년생 다변화적인 데서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특히 이성운 문제는 수월하게 풀려나간다.
85년생 활동적인 측면에서 좋은 동반자도 나서며 목적을 달성하기에는 무난할 것이다. 과욕은 금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변화를 모색하니 새로운 기회가 생긴다. 안정된 상태에서 기선을 제압하여 나가라.

62년생 변동이나 변화에서 최선의 길을 확보하라.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며 재물운도 따른다.

74년생 진취적인 자세가 필요하며 활동적인 분야에서 새로운 목표를 찾음이 바람직하다.

86년생 무지개를 잡으려는 소녀처럼 실속도 없이 귀중한 시간만을 낭비하게 되니 여유를 가져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성취욕도 강하나 목적을 위한 뚜렷한 가치관이 절대 필요. 기초를 단단히 굳혀 나가라.

63년생 심리적인 갈등으로 매사가 신통치 않으나 오후에는 숨통이 트인다. 현상유지가 최선의 방책.

75년생 서로의 성격이 비슷하니 조화를 찾아 노력을 할 때 매사는 이루어진다. 이사운 계획을 세워보도록.

87년생 매사에 차질이 따르니 변화를 꾀해도 이루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릴 우려가 있다. 냉철히 판단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서로 의견의 일치를 볼 수 있게 부족함이 없는 행동을 하고 과로에 주의하라.

64년생 대인관계는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라. 실리를 추구하되 명분이 없는 일은 추진하지 말 것.

76년생 여러 가지 생활구조는 편리하게는 전개된다. 단 이사, 변동이 잦으니 마음의 안정을 찾도록.

88년생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여 매사에 의욕적인 안목이 흐려지며 타인으로 인해 시간만 소모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양면 공세를 취할 때 이득도 있고 명예와 재물도 따른다. 이성운, 사랑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65년생 새로운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은 급진전하며 확장이나 변동은 새로운 도약과 발전이 따른다.

77년생 집착력이 약화되는 환경에 부딪치게 되니 매사 우유부단해진다. 현실을 탈피하고 싶다.

89년생 경제적인 뒷받침이 약한 것이 아쉽다. 의욕을 갖고 밀어 붙일 때 원하던 바 조금은 이룬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속히 일을 진행시키는 것이 성패를 좌우하며 망설이거나 태만으로 시간을 낭비함은 나쁘다.

66년생 물론 자신감만 갖고는 이뤄지는 것이 아니다. 현실적으로 뒷받침이 필요할 때이다.

78년생 정보를 포착하였다면 즉시 착수하라. 쌍방의 이익을 보는 눈을 날카롭게 뜨도록.

90년생 상대방이 이해를 해주지 않으니 고민스럽고 답답한 데다가 목적하는 일에 전념할 수가 없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 줘라. 하는 일마다 공명을 얻으며 금전운, 사업운에 안정세.

67년생 능력은 인정하나 자만하거나 오기는 금물이다. 항상 상대가 있다는 정신적인 자세를 가지도록.

79년생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자세로 강력하게 밀고 나가라. 결코 좌절하지 말고 버틸 것.

91년생 경솔한 판단으로 주변이 시끄러워질 수가 있다. 참고 인내하면 오히려 복이 된다. 지구력이 필요.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변화와 변동에서 무리가 따른다. 현실을 파악하고 자신의 위치를 고수함이 최선.

68년생 목적의 달성을 위해서는 실무적인 능력의 안배가 중요하다. 집념을 보여라.

80년생 선택한 것이 목적에 도달하였으니 좀 더 여유 있는 자세가 금전 관계나 명예운 관계에 좋다.

92년생 주위의 여건이 마음과 같이 따라주지 않으니 심리적인 동요가 따른다. 마음을 자제시키고 기다려라.


酉(닭띠운세) 57년생 고독함이 느껴지니 다른 사람을 원망하기 쉬운 때이다. 주위의 배신이 두렵다.

69년생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심정이 된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지 못하니 짜증스럽다.

81년생 현재의 위치를 유지하고 고수함이 필요하다. 안정된 상태라야 큰 뜻을 펼칠 수 있다.

93년생 귀인운의 도움도 있으며 금전운, 명예운에 안정을 이루고 특히 이성간에는 행운의 날이 된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자신을 과신하다가 실수가 따를 수 있으니 매사에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필요하다.

70년생 변화를 함으로써 새로운 계획이 확립되며 소득도 안정된 상태에 돌입되는 때이다.

82년생 분주한 만큼에 비해 소득은 별로 없겠다. 변화는 목적이 수반된 만큼 원만히 대처할 때이다.

94년생 리더십을 갖고 한발 앞선 행동을 보여주면 기선을 제압할 수 있다. 영업운, 상업운이 좋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문서운, 부동산 분야에서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르니 조심하라. 부부운 의견대립도 조심.

71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은 따르나 자만하지 말고 때로는 변화에 대응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83년생 변화, 변동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다. 금전, 명예, 직업에도 좋은 일이 생긴다.

95년생 의욕과 욕구는 충만하나 주변의 시기, 질투로 인해 불안을 겪을 때이다. 현실과 융합함이 필요.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강남 송파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