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5월 20일~5월 26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9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5월 20일~5월 26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5월 20일 ~ 5월 26일(음력 4월 6일 ~ 4월 12일) 주간띠별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5월 20일 ~ 5월 26일(음력 4월 6일 ~ 4월 12일) 주간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삶이 바쁠지라도 가족에게 소식이라도 전해 보도록. 작은 행운이 따른다.

48년생 담보, 보증은 절대 삼가라. 심리적인 갈등에 주의하고 매사를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쉽게 생각하라.

60년생 매사를 냉정히 처리하라. 방종하면 구설수가 따르니 주의. 무리로 인한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유념토록.

72년생 자신의 의도대로 풀려나갈 것이다. 단 즉흥적인 판단은 곤란하며 문서운 관계의 일처리에는 신중하도록.

84년생 계획과 구상이 현실로 이어질 때 큰 기쁨이 따른다. 물론 끝까지 밀고 나가는 자세가 필요.


丑(소띠운세) 서광이 비치고 좋은 기운이 깃든다. 하고 싶었던 일이 성사될 가능성이 크다.
49년생 이성을 잃지 말고 순리대로 일을 처리하라. 기쁜 일이 따를 것이니 마무리하는 데 신경을 쓰고 건강에 유념토록.

61년생 섬세한 성격도 좋으나 상대방 성격도 파악하고 행동하라. 심리적인 갈등이 따르니 원만히 처세하라.

73년생 문서운면에는 좋은 변화를 얻는다. 자신의 주관적인 판단이 절대 필요하며 목적 없이는 절대 나서지 말라.

85년생 운세는 점점 좋아지면서 자신의 뜻대로 관철된다. 몸을 많이 쓰는 일을 하게 되면 성취감 또한 더욱 크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능력을 펼칠 기회가 왔을 때는 기회를 놓치지 말라. 약간의 다툼은 있겠으나 금방 해결된다.

50년생 소득도 없는 분주함은 시간만 낭비하게 된다. 성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순리대로 풀어 나갈 것.

62년생 귀인운이 따르니 문서로 인한 명예운이 수반된다. 강한 의욕보다는 이성적인 판단을 갖고 임할 때 길하다.

74년생 시간과 재능을 잘 활용할 때 큰 것을 얻는다. 차분하게 해 나가면 명예운, 사업운이 만사대길.

86년생 자신의 분수를 지키고 행동하라. 상대를 이해할 때 오히려 목적달성은 수월해진다.


卯(토끼띠운세) 자신의 명예는 스스로 지켜 나가야 한다. 소득이 발생하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51년생 무리한 욕심과 행동은 신경만 예민하게 만든다. 세부적인 계획은 남에게 맡기는 것이 현명하다.

63년생 인내력이 필요한 시기이다. 과욕을 부리지 말고 뛸 때 득도 따른다. 무리한 언동은 하지 말라.

75년생 문서운 면에 치중하라. 뜻하지 않은 손님의 도움으로 명예를 떨친다. 자신을 너무 부각시키지 말 것.

87년생 애정운에는 시비수가 따르니 중간에 화해하고 고집은 삼갈 것. 순리적으로 나갈 때 예외라는 변수도 있다.


辰(용띠운세) 시기를 놓치게 되면 아쉬움만이 남게 된다.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임하라.

52년생 관록과 명예운이 따르나 구설수에 주의하라. 잘 검토하여 실수함이 없도록 하라. 과욕은 무리를 낳게 된다.

64년생 사업운, 명예운이 안정을 찾으니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기에 가장 좋은 기회이다. 적극적으로 임하라.

76년생 상대와 의견의 일치가 되지 않을 때는 양보하라. 승산이 없는 게임에는 절대 나서지 말고 때를 기다릴 것.

88년생 좀 더 인내하는 편이 좋을 것이다. 분한 마음을 참고 기다리면 안정된 운세로 이어진다. 건강에 유념하라.


巳(뱀띠운세) 금전의 고통은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된다. 지키지 못할 약속은 절대 하지 말 것.

53년생 강한 것보다는 유한 것이, 주위를 포용함이 이롭다. 적극성보다는 원만함이 훨씬 득이 된다.

65년생 발전이 따르니 호전하는 운세이다. 안정된 상태에서 금전운, 문서운이 열리며 행운도 따른다.

77년생 자신의 완벽함이 오히려 문제가 될 수 있다. 대인관계는 원만히 해결하도록 하라. 문서운이 따르며 추종자가 생긴다.

89년생 집안 내 사람간의 불화에 신경을 쓰라. 폭넓은 아량으로 임할 때 대인관계에서 오히려 행운이 따른다.


午(말띠운세) 불편하다고 피할 때 문제는 해결할 수가 없다. 직접 부딪쳐서 해결하도록 하라.

54년생 사업, 금전운이 안정세를 이룬다. 시간을 아껴서 행동하고 맡은 일에 충실하면 가정에도 화목이.

66년생 절대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지 말 것. 허심탄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고 구설수, 건강에 유념하도록 하라.

78년생 자신의 분수를 알고 때를 기다려라. 갈등부터 해소를 시키고 새로운 것을 추진함은 금물이다.

90년생 타인의 일에 나서면 몸과 마음만 분주하게 된다. 이별수가 있으니 원만히 처세함이 현명한 처세.


未(양띠운세) 양보하여 한발 물러섰을 때 비로소 보이는 것이 있다. 명예운, 문서운을 얻는다.

55년생 좀 더 과감하게 밀고 나가 실리를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침체된 상태에서는 탈피하게 된다.

67년생 사업운, 재물운이 따르나 남의 일에는 절대 관여치 말라. 주위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 개선이 최선이다.

79년생 자신의 발전을 위해서는 감정조절을 잘 해야 한다. 성격을 유하게 갖고 자신을 반성하는 시간을 갖도록.

91년생 소신을 갖고 묵묵히 밀고 나가라. 강한 것보다는 유한 것이 득이 된다. 적극성보다는 원만히.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원행, 출행은 시끄러운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지나친 자신의 주장은 곤란하다.

56년생 사소한 일로 인해 흥분은 금물이다. 피로가 겹치니 심신의 안정이 상책이다. 남의 이목도 생각하라.

68년생 커다란 이익만을 노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금전적인 어려움이 오더라도 주변 도움은 있다.

80년생 충실하게 단계적으로 쌓아 올릴 수 있도록 하라. 과로한 생활 태도를 버리고 건강에 유념하도록 하라.

92년생 판단이 정확해야 기회가 주어진다. 무엇이든지 마음에서부터 좋게 느껴야 된다. 여유로운 마음가짐이 필요.


酉(닭띠운세) 투자운, 매매운이 따르나 지금은 때가 아니니 관망함이 바람직하다.

57년생 시작은 어렵지만 참고 인내할 때 좋은 결과가 예측된다. 허욕은 자신을 무기력하게 만들 수 있으니 조심.

69년생 매사에 앞장서지 말고 뒤에서 따라가라. 상대의 잘못도 이해할 수 있어야 하며 매사 확인하면 안정세를 이룬다.

81년생 한 가지 일에 끈기와 집착을 갖고 밀고 나가라. 좌절하지 않는 용기를 갖도록 하라.

93년생 과격한 성격에서 벗어나 침착하게 안정을 추구하라. 노력의 대가를 기대하지 말고 건강에 신경 쓰라.


戌(개띠운세) 투기운, 투자운은 지금은 때가 아니니 뒤에서 관망함이 바람직하다.

58년생 신경이 쓰이고 곤란한 일이 생기니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 말라. 정신적인 고통이 따르니 의욕을 잃지 말라.

70년생 마음을 비우는 여유가 필요하다. 금전운 보다는 인간적인 면에 치중할 때 성공운을 얻는다. 보증, 담보는 금물.

82년생 분주한 만큼 자신의 실리를 찾도록 하라. 순리를 택하면 작지만 알찬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94년생 겸손한 마음가짐이 오히려 대가를 불러들인다. 윗사람의 도움으로 유리한 결과를 얻는다.


亥(돼지띠운세) 좋은 인연이 따르니 사업운에는 귀인을 얻을 수이니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59년생 독단적인 행동은 삼가라. 때로는 정의롭게 임하는 태도도 필요하다. 안정 속에서 이익을 도모하라.

71년생 심적인 불만을 표출하면 분위기는 모가 나게 된다. 자신의 주장만을 고집하지 말고 원만히 대처하라.

83년생 새로운 길을 모색함도 바람직하다. 반드시 뜻은 이루어지니 이익만을 논하지 말라. 시기, 질투에 조심.

95년생 문서운, 취직운에 치중할 때 뜻을 이룬다. 고집스러움보다는 융통성 있게 대화를 해보도록 하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노원 은평 서대문 마포 양천 강서 구로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