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전생에 웬수들' 113회 최윤영, 최수린에 반격 개시 "좀 봅시다"…몇부작?

공유
3

[핫 예고]'전생에 웬수들' 113회 최윤영, 최수린에 반격 개시 "좀 봅시다"…몇부작?

안재모, 고나연과 마지막 데이트!

1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113회에서는 당하기만 하던 최고야(최윤영)가 오나라(최수린)에게 반격을 개시해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113회에서는 당하기만 하던 최고야(최윤영)가 오나라(최수린)에게 반격을 개시해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최윤영이 최수린에게 반격을 개시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연출 김흥동, 극본 김지은) 113회에서는 당하기만 하던 최고야(최윤영 분)가 오나라(최수린 분)에게 반격을 개시해 기대감을 높인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예고 영상에 따르면 고야는 남편 민지석(구원 분)이 사고 나기 전 오나라와 통화했음을 알고 만나자고 통보한다. 고야가 전화로 "좀 봅시다"라고 하자 오나라가 긴장한다.

한편, 우양숙(이보희 분)은 고야에게 인연을 끊자며 매정하게 굴면서도 최태란(이상아 분)에게 고야가 보고 싶다고 하소연한다.

앞서 우양숙은 고야에게 혹 밖에 안 된다며 민지석과 행복하게 살기를 빌며 절연을 선언한 바 있다.

한편, 교통사고를 당한 민지석을 보며 최고봉(고나연 분)과 헤어지기로 결심한 민은석(안재모 분)은 고봉과 마지막 데이트를 한다.

은석은 "헤어지기 전에 고봉씨한테 하나라도 더 해주고 싶어요"라며 한강 오리배 놀이를 즐긴다.

한재웅(한갑수 분)을 만난 고야는 지석의 악몽이 시작된 이유가 자신 때문이라고 짐작한다.
한편, 오나라는 하지나(이상숙 분)에게 "최고야 걔 무서운 얘에요"라며 또 다시 험담을 늘어놓아 스스로 제 무덤을 판다.

고야는 마침내 나라에게 전쟁을 선포한다. 나라와 마주 앉은 고야는 "그 이유가 뭐든 난 눈 하나 깜짝 안 해"라며 쏘아붙여 기대감을 높인다.

오나라가 하지나와 최고야의 천륜까지 끊어가며 악행을 벌이는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최태평(한진희 분)과 오나라의 재혼으로 꼬여버린 최고야와 민지석 집안의 비밀과 사랑, 화해를 그리고 있는 '전생에 웬수들'은 123부작으로 오는 6월 1일 종영한다. 평일 오후 7시 15분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