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19일 토요일(음력 4월 5일‧신해일) 구설수 망신수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19일 토요일(음력 4월 5일‧신해일) 구설수 망신수 신점 재회상담

글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서투른 계획은 주위로부터 빈축만을 산다. 참고 기회를 기다리며 정보를 수집하도록 하라. 사소한 일에 신경이 쓰이나 매사 편안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다. 안정세를 이루도록.

폭넓게 추진할 때 공직자는 승진운, 사업가는 금전운이 따른다. 상대방 의견을 존중하면 거래도 이뤄지고 사업은 번창한다. 성실이 제일임을 알 것. 이성운, 사랑운 관계는 원만하다.


신뢰관계를 유지하면 문서 관계는 잘 해결된다. 이익 없는 일에 나서지 말라. 모든 일에 신중하라. 나를 먼저 알고 남을 평가함이 옳다. 원만한 대인관계가 최선이다.


주위의 의견을 자기 것으로 만들어 처리함이 좋다. 중요한 약속은 다음 기회로 미룰 것. 장기적인 안목으로 일을 도모하도록 하라. 포용력과 의지력을 살려야 길이 열린다.


큰 야망을 품고 있으나 겉으로 드러난다. 중요한 일일수록 주위와 원만하게 처세하라. 막혔던 계획이 풀릴 수 있으니 잘 판단하여 처리하도록 하라.

과욕은 죄악이니 특히 주의하라. 잘못하면 구설수, 망신수가 따르니 차분히 생각할 것. 성급하게 돌진하면 도중에 파생되는 문제가 많다. 자신의 섬세한 성격을 잘 활용하라.


지금은 만사를 유보하는 입장이지만 오후에 협조자가 나타나는 호운을 만나게 된다. 뜻하지 않은 일로 언쟁이 있겠으니 조심하라. 뜻 밖에 좋은 시간이 주어진다.


내부를 충실히 하는데 주력하고 현재 상태를 지키도록 하라. 일의 성패는 자신의 주관에 달려있다. 문서운에 관한 일은 잘 풀리겠으며 연인운, 연애운에는 행운.


뚜렷한 목적이 중요하다. 여행, 외출이 잦아진다. 모든 일의 흐름이 파악되는 시기. 미리 앞을 내다보면서 활동함이 최상이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클 수가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수정 중원 분당 판교 모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