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재오픈, 소유진-강주은-별-기은세 출격

공유
1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재오픈, 소유진-강주은-별-기은세 출격

소유진, "야식 메뉴, 백종원에게 컨펌 받아" 백주부 능가 손맛 공개

소유진 강주은 기은세 별이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에 출연한다. 사진=KBS2
소유진 강주은 기은세 별이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에 출연한다. 사진=KBS2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해피투게더3-야간매점 리턴즈'에서 소유진-강주은-별-기은세가 찰진 손맛과 매서운 입담을 뽐내며 3년만에 돌아온 '야간매점'을 들썩이게 했다. 그야말로 카리스마 여걸 4인방의 화력이 제대로 뿜어져 나올 예정이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가정의 달 두 번째 특집 '야간 매점 리턴즈'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소유진-강주은-별-기은세가 출연해 거침없는 속풀이 토크를 쏟아내는 한편, 야간 매점 명예의 전당 자리를 놓고 불꽃 튀는 야식 전쟁을 펼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소유진-강주은-별-기은세는 주부 내공을 십분 발휘해 설명만으로도 군침을 돌게 만드는 메뉴들로 MC들의 오감을 사로잡았다. 특히 요리연구가인 백종원의 아내이자, 이유식 책을 발간해 일명 '소여사 레시피'의 주인공으로 주부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소유진은 "남편에게 컨펌 받은 메뉴다"라며 야식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을 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이제 질세라 별 또한 "남편 하하가 '유재석과 박명수는 무조건 좋아한다'는 평을 남겼다"면서 초딩 입맛 MC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메뉴임을 자신했다고 전해져 박진감 넘치는 대결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강주은은 "남편(최민수)도 좋아해서 평소에도 즐겨먹는 메뉴"라면서 준비해온 야식 메뉴에 대한 자신감을 보인데 이어, 메뉴와 관련해 최민수의 특별한 영상까지 공개했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기은세는 SNS 스타답게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메뉴를 선보였고, 이에 전현무는 보자마자 "비주얼 합격!"이라고 외친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날 소유진-강주은-별-기은세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수다 본능을 폭발시키며 스튜디오를 단숨에 사로잡았다는 전언이어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밤 중 시청자들의 식욕을 급상승시킬 주부 9단 소유진-강주은-별-기은세가 소개할 특급 야식 메뉴와 화수분처럼 쏟아낼 유부녀들의 시원한 분풀이 토크는 17일(오늘) 밤 '해피투게더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