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휠라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공유
0

[패션 그거!] 휠라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기자] ◇휠라(FILA), 마우이앤선즈와 콜라보레이션

사진=휠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휠라 제공

휠라는 미국 대표 서핑‧스포츠 브랜드 마우이앤선즈와 함께 ‘휠라·마우이앤선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론칭했다. 1980년 미국 캘리포니아 서퍼들에 의해 탄생한 마우이앤선즈는 전세계 서퍼와 스트리트 패션 마니아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에 마우이앤선즈의 아메리칸 서핑 컬처 감성을 더한 '비치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휠라의 아이코닉 로고와 마우이앤선즈의 캐릭터, 로고 등을 감각적으로 배치하고 블루·핑크·옐로 등 밝고 화사한 컬러를 사용해 시원한 바닷가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삼성물산패션 쁘띠 바또, 유·아동 스트라이프 컬렉션 출시 및 이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유아동복 브랜드 쁘띠 바또(PETIT BATEAU)가 올 여름 멋진 마린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컬렉션을 선보인다. 마린 룩은 여름철에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스타일이다. 마린 룩을 대표하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프랑스 선원의 복장에서 유래됐다. 프랑스어로 ‘작은 배’를 뜻하는 쁘띠 바또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자신들의 브랜드 이름과 어울리는 대표 디자인으로 만들었다. 쁘띠 바또는 매 시즌 다른 색상과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레드페이스, 기능성 피케셔츠 스타일 전년대비 75% 확대


레드페이스는 쾌적한 착용감과 세련된 색감이 매력적인 ‘요꼬칼라 티셔츠’ 시리즈를 선보인다. 레드페이스의 요꼬칼라 티셔츠 시리즈는 기능성 소재로 쾌적감은 물론 유행에 구애 받지 않는 다양한 색감과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해 매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에 스타일과 컬러를 전년대비 75%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요꼬칼라 티셔츠’ 시리즈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적용했다.


김은수 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