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시아나항공, 응모 이벤트 통해 일가족 제주도 항공권 제공

공유
1

아시아나항공, 응모 이벤트 통해 일가족 제주도 항공권 제공

- '가정의 달'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 가족여행 추천지 13개 노선 특가 할인 및 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벤트도 함께 진행

아시아나항공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여행 잘 가주는 예쁜 부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이미지 확대보기
아시아나항공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여행 잘 가주는 예쁜 부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시아나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여행 잘 가주는 예쁜 부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다음달 8일까지 사연 응모자를 대상으로 특별 경품을 제공하는 가족여행 항공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지금 내가 가족여행을 떠나야 할 시점인 이유’에 대한 본인만의 개성 있는 사연을 적어 가족이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채택된 인원에게는 △일가족 제주 무료 왕복 항공권(4인) △영화관람권 △커피음료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아시아나항공은 이달 말까지 가족여행 추천지 13개 노선을 대상으로 판매운임의 국제선 최대 35%, 국내선은 최대 80%까지 할인된 특가 운임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 4개 노선(제주~김포/광주/무안/청주)과 국제선 9개 노선(인천~후쿠오카/홍콩/하와이/삿포로/방콕/하노이/오사카/사이판/싱가폴)이며, 7월 19일까지 출∙도착하는 항공편으로 한정된다.

이 기간 동안 이들 13개 가족여행 추천 노선의 특가 및 일반운임 항공권을 2인 이상 구매하고, 탑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가 1000~3000마일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