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설리 컴백 임박?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설리 프로젝트’…

공유
0

설리 컴백 임박?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설리 프로젝트’…

설리가 인스타그램에 컴백을 시사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설리 컴백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설리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설리가 인스타그램에 컴백을 시사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설리 컴백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온라인뉴스부] 설리가 인스타그램에 컴백을 시사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설리 컴백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달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설리 프로젝트(SULLI Project)’라고 적힌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설리는 “#smccclab”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sm ccc lab은 V라이브의 채널 이름. 토니안과 이재원이 출연한 ‘토니, 재원의 핫!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 바 있다.

때문에 팬들은 설리가 사진과 함께 적은 해시태그를 언급하며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곧이어 rdhro된 '진리 상점'은 설리의 일상을 담는 '라이프 스타일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특히 설리가 직접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내용을 촬영하게 된다. 어떤 콘셉트의 팝업스토어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연출은 CJ E&M에서 SM으로 이적해 온 김지욱 PD가 SM CCCLAB이란 레이블에서 만들게 된다. 김지욱 PD는 과거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채널소시' 등을 연출하는 등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정평 나있다.

평소 설리는 자신의 일상을 담은 사진이나 화보 촬영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왔다. 하지만 설리는 영화 ‘리얼’ 개봉 이후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다.

또 다른 활동을 예고하는 게시글에 팬들은 “헉 대박” “설리 무슨 방송하는구나” “뭐야 뭐야” “드디어 우리 설리”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online@g-enews.com